무한리필 소곱창 맛있나???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1.jpg

김덕후의 곱창조 건대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33길 21-4

이집은 처음부터 끝까지 같은 퀄리티로 무한리필...

계속 나와요ㅋㅋㅋ

좀 작정하고 가야 배터지게 먹을 수 있쬬^^

근데 이집 무한리필인데도 웬만한 맛집 곱창집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KakaoTalk_20190327_143026262.jpg

KakaoTalk_20190327_143028142.jpg


평소에도 소곱창을 좋아하지만,

요즘 같은 미세먼지엔 온 몸을 씻어줄거 같은 기름 좔좔
맛있는 곱창!

기름진, 열량 많은 음식들이 환절기 면역력 떨어질땐 필수죠!ㅎㅎ

먹고 나면 며칠은 몸이 따뜻함^^

대신... 배가 나옴

이곳 곱창집은 무한리필이라 정말 식도까지 꽉 차게 먹고 나오죠^^


2.jpg

가게 화장실에 써져있는 글귀...

나도 모르게 한 발자국 전진 했네요...

흠...



맛집정보

김덕후의 곱창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화양동 아차산로33길 21-4


무한리필 소곱창 맛있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왜 곱창만 먹으러 다녀요?
회춘의 비결인가요??

회춘이 문제가 아니라 요즘은 남성갱년기 오기 직전 ㅠㅠㅠㅠㅠㅋㅋㅋ
ㅠㅠ

기름 좔좔~ 곱창 맛있겠네요!!
이번엔 누구랑? 지난 막창처럼 남자 둘이서 꿀맛을 즐기셨나요? ㅋㅋㅋ

이번엔 mukstar랑요ㅋㅋㅋㅋㅋ 친구가 라이언이랑 먹스타랑 둘밖에 없어요ㅠㅠ ㅋㅋㅋㅋㅋ

앜ㅋ 총쏘기 게임도 있나 했는데 ㅋㅋㅋㅋ
여튼 곱창과 도시락 맛있겠어요ㅎ

ㅋㅋㅋㅋㅋㅋㅋ총쏘기 게임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가 흘리지 말아야할게 눈물 말고도 많죠ㅋㅋㅋ

Hey @jinuking! Glad to meet you here! Have you tried Partiko? It’s a really cool Steem app! You download it, login using your Steem account, and boom, you can use Steem on your phone!

What’s even cooler is that they reward you Partiko Points for using it, and you can cash it out for STEEM!

Join using this link: https://partiko.app/referral/vintage-m , and you will get 1000 Points as a bonus! Let’s see who can reach 30000 Points first!

ㅇㅋ용

Magic Dice has rewarded your post with a 41% upvote. Thanks for playing Magic Dice.

맛있어 보입니다.^^

소곱창 기름이 미세먼지를 씻겨주면 좋겠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뭐얔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긍까

오호 곱창이 무한리필이라니...
곱창으로 배부르게 먹어본적이 없는데
여기가면 정말 배부르게 먹을수 있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781.14
ETH 3119.0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