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갔다가 철길 옆에서 먹는 갈비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예전에 미국산 소고기 막 수입해오면서 엄청 쌀때...

싸게 갈비살 파는 집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전보다 좀 뜸하네요ㅋ

갈비살 맛있는데,,, 아쉽습니다ㅋ

암튼 오늘 소개드릴 가게는용, 갈비살 맛집입니다^^

2.jpg

홍대랑 신촌 사이에 있는 기찻길 옆에 왕갈비살 가게입니다~!!

요가게는 예전부터 자주 갔더 제 단골이기두 하고요^^

3.jpg

기본 셋팅이 쫙 깔리구요.

고구마가 나오는데 저거 함께 구워먹으면 너무 맛있습니다ㅋㅋ

4.jpg

양념으로 3인분 시켜버리기!

양념이지만 참 담백하게 양념이 되어있습니다.

5.jpg

고기 좋아보이죠???

고구마와 함께 구워줍니다!!!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6.jpg

요 가게는 고기도 고기지만,

요 된장찌개가 또 일품입니다요!!ㅎㅎ

첨엔 서비스로 한번주고 추가는 2천원인데,,, 갈때마다 추가시켜 먹는다능....ㅋㅋㅋ

여러분들도 오랜만에 갈비살 한번 드시러 ㄱㄱ싱 해보세요^^


맛집정보

철길왕갈비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4-2


홍대 갔다가 철길 옆에서 먹는 갈비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너무 맛있어보이는 갈비살입니다
거기다 좋은퀄리티까지 앞으로도 테이스팀 애용해주세요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ㄳ합니다

저도 이 집 맛있게 먹었던 그때 기억나요.

ㅋㅋ유명하죵!!!^^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uki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ㄳㄳ합니당

Wow. It makes me hungry. Is yummy?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m hungry too

갈비살을 사먹어 본 적이 있던가...마싰겠어용~ ㅎ

ㅋㅋ예전에 진짜 많이 팔았는데,,, 요즘은 잘 안보이네용.. 이유가 왠지 몰겠네용ㅋ

소고기는 언제나...... 부럽습니다~^^

소고기중 젤 싸게 많이 먹을수 있는게 그나마 갈비살같아융ㅎㅎ 옛날에 미국산 갈비살 엄청 사먹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은 음식점에서 잘 안팔아서 슬픔요ㅎ

울동네도 된장찌게 기맥힌 고깃집 있어요 ㅎㅎㅎ
된장찌게 먹을라고 고기 시킵니다 ㅠㅠ

오! 공감합니다... 가끔 그 된장찌개가 땡겨서 그거 먹으러 고기집가능...ㅋㅋㅋ

육아에서 벗어나 오늘 저녁 소고기에 쏘주한잔 하고 싶네요. ㅜㅜ

아기가 빨리 커서 돈벌어서 맛있는 소고기 쏘는 그날까지!!! 홧잇팅입니다ㅋㅋ^^/

고기랑 된장찌개는 환상궁합이쥬
밥말아 한그릇 먹고 싶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8.04
ETH 2471.6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