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직화로 구워먹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닭갈비 그동안 맨날 후라이펜같은 불판위에만 구워먹었는데요,

불에 직접 구워먹는 맛이 좀 맛있네요ㅋ

2.jpg

역시 불맛이 곁들여지면 맛이 43배 정도 올라가네요!!!

매운맛이랑 그냥맛이랑 혼합으로다가 시켜서 함께 구웠습니다

우리의 입맛은 다채로우니깐요^^

3.jpg

아 근데 다 맛있고 다 좋은데,

뼈가 차지하는 비중이 졸랭 크네요.

뼈는 씹어 먹을 수 없으니 양이 좀 적은듯요...!!!

대신 무한으로 시킬 수 있으니깐 괜찮아요...!

물론 유료지만ㅠ

유료무한 리필 좀 짱나지만 그래도 맛있으니깐 봐줌.

그럼20000원입니다.


맛집정보

한가네숯불닭갈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55길 15


닭갈비 직화로 구워먹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늘 올라오는 고기사진은
패쓰해야겠어요
너무 배고파요

ㅋㅋㅋ저는 올해 며칠 안남았으니깐 올해까지만 좀 많이 먹구 내년부터 다이어트 하려구요^^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nuki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ㄳㄳ합니다

살점 빼먹는재미 짭짭하겠어요.

아 그러네요 발라먹는 재미ㅋㅋ

어... 음... 이걸 리필이라고 해도 되는 건가요.ㅋㅋ
저희 회사랑 가깝네요.
아 배고파..ㅠㅠ

유료 무한리필이요ㅋㅋㅋ 아 근데 저는 양많은게 젤 우선순윈데 그점이 아쉽네요ㅋㅋ 맛보단 양!!!

오예!!! 감사합니다!!!

Upvoted 👌

역시 고기는 구워 먹어야죠
여기서 구워 먹으면 43배 맛있군요

유료무료라서 더 맛있을거 같아요

네 구우니 딱 43배 더 맛있어졌습니다ㅋㅋ 대신 양이적어서 좀 추가주문을 많이 했다능거ㅠ

역시 불맛이 곁들여지면 맛이 43배 정도 올라가네요!!!

43배라니 명확한 근거를 제시하세요?

걍 키보드 숫자중에서 손가락이 가까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으 ... 여기도 비주얼이 장난 없네요 ㅎ

구우면 이뻐지는듯요ㅋㅋ^^

맛있으면 유료리필도 할만하죠

아~ 저게 다 살코기는 아니군요..!!
아쉽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