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g당 7500원 돼지한판. 비싼데 맛있어ㅛ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예전엔 삼겹살이 외식으로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는 값싼 서민 음식이었는데,,,

요즘은 밖에서 사먹기 너무 비싸요!!!

또 사실 삼겹살 말고도 먹을게 엄청 많은데 삼겹살 사 먹을 돈으로 더 맛있는 대안책도 많구요ㅋ

그래서 제 생각은, 삼겹살 비싸니깐 기왕 사먹는거 더 비싸고 더 맛있는걸루 먹자 입니다.

암튼 그래서 오늘 소개드릴 삼겹살 집은 좀 비싼데 맛있네요ㅋ

일단 사진 감상 ㄱㄳ!!!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맛있겠즁?

요집은 직원이 도마에 고기 덩어리를 가져와서 보는 앞에서 썰어줍니다.

이런 거 재밌네요ㅋ

제가 먹은게 100g 당 7500원인데,,,

대충 1인분 200잡으면 15000원이네요

무슨 돼지고기 일인분에 만오천원이나 받냐... 요즘 넘 많이 올랐어요.

근데 맛없는 집에서도 만원이상은 받으니깐, 기왕 먹을꺼 좀 비싼데서 더더더 맛있는거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그럼 20000원입니다.


맛집정보

최원석의돼지한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 103-340


100g당 7500원 돼지한판. 비싼데 맛있어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uking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리합니다

고기 사주세요. 형.

ㅇㅋ

최원석님 한테 전화 해야겠네요.
비싸면 맛있긴 하든데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루 요즘 너무 비싼 식당보면 무슨 한몫땡기시려는거 같아요ㅋㅋㅋ

요집은 직원이 도마에 고기 덩어리를 가져와서 보는 앞에서 썰어줍니다.

고기 썰어주는게 뭐가 재밌다고.... 삶을 참 긍정적으로 사시는군요!! 구라킹님~ㅎㅎ

고기 썰면서 이빨을 좀 재밋게 놀려주시더라고용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전농동 103-34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고기가 노릿노릿 잘 구워졌군요~^^

비싸긴 비싸네요
그래도 고기는 진리입니다
군침이 흐흐흐

Hi @jinuking!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646 which ranks you at #177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7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으어.. 거의 소고기 가격이네요
근데 맛나긋당...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