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소도둑!!! 소고기 무한리필로 가버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친구 먹스타 퇴근시간에 맞춰서 청담동 갔다가...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해서 간곳!!!

무려 소고기 무한리필 집이네요!!!

1.jpg

주문을하면 소고기가 나오고요...

추가금액 없이 계속 갖다줍니다,,,

우리는 고기를 불판에 올려놓음과 동시에 재주문ㅋㅋㅋ

2.jpg

겨자소스와 함께.. 김밥을 주네요,,,

뭔 김밥인가 했더니??? 김밥쌈을 싸먹으라고,,,ㅋㅋ

아무래도 무한리필인 소고기 조금 먹게 하려고 일부러 김밥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ㅎ

저는 김밥쌈이고 뭐고 김밥은 조금 먹고 고기로 배채울테야!!!

3.jpg

4.jpg

무한이니.... 마구 마구 구워먹으면 됩니다!!ㅎㅎ

6.jpg

아! 그리고 2500원을 추가로 내면,,,

요렇게 라면용기를 줍니다.. 그럼 셀프로 가서 라면 끓여와서 먹으면 돼요...ㅋㅋ

파랑 달걀이랑 다 있으니 식성에 맞게!!!

7.jpg

역시 라면은... 언제나 그냥 짱인듯요,,

가게에 이런 즉석라면 기계를 갖춰두니 너무 좋네요!!

특히 술마시고 먹는 라면은 너무 꿀맛^^


맛집정보

청담 소도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선릉로 762


청담 소도둑!!! 소고기 무한리필로 가버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깃집에 김밥 나오는건 처음 봐요!! ㅎㅎ
당연히 고기로 배채워야죠... 김밥을 주는건 고기를 덜먹게 하기 위한 쥔장의 계략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요... 역시 독거느님은 아시네요!!! 찌식들이 수쓰고 있엉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맛나겠다...
1인당 얼마인가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uk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ㄱㅅㄱㅅ

소고기집인데 반찬이 김밥이라니~
지누킹님 맛집 매니아시군요..

매니아는 아니구 친구들 뒤만 졸졸 잘 쫓아다녀요ㅋㅋㅋ

여기 좋아해요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소고기에 김밥 라면~ 상상못했던 조합이지만 왠지 엄청맛있을거 같아요~^^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전 김밥에 홀라당 넘어갈 거 같아요.ㅋㅋㅋ

끄하... 가격이? 천국이 따로 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