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어회 먹으러 제주도로!!! 근데 파도소리는 역시 제주 파도소리가 좀 좋은듯^^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얼마전 후배와 단둘이 제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당시는 둘다 솔로였는데 지금은 저만 솔로가 된 상황...ㄷㄷ배신자.

제주 여행중 가장 기억에 남는게 난생 처음 먹어본!!! 고등어회!ㅎ

뭐 시메사바 처럼 소금이랑 간으로 절인 고등어 회는 먹어봤지만
살아있는 활어 고등어회는 처음이거든요ㅎ^^

서울에서는 한번도 먹어볼 기회가 없었는데요 마침 제주에서 제주산 싱싱한 고등어회를 파는 맛집 가게가 있다고 해서 당장 달려가보았지요^^

2.jpg

메뉴판입니다! 아니 메뉴가 적힌 현수막^^

우리는 1번을 선택! 두명이니깐 소자로!

아근데 생가보다 비싸네요... 제주물가 진짜 썩을...!

근데 여행은 원래... 돈쓰러 온거니 뭐...ㅎ

부디 돈 안 아깝게 맛있길 비는수밖에요ㅋㅋ

3.jpg

무슨 먹는 방법도 자세히 알려줍니다^^

뭐든 메뉴얼을 잘 따라야 나중에 에이에스도 잘 받을 수 있으니...

4.jpg

꺄올! 드디어 주문한

싱싱한 고등어회와 해산물 모둠세트가 나왔습니다!

실제로보면 자태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1.jpg

시메사바처럼 절인 고등어가 아니라 활어 고등어 회입니당

근데 이게 몇점이야... 한 점당 가격을 계산하니... 윽 비싸다 아껴먹어야 합니다ㅎ

5.jpg

일단 처음엔 이렇게 간장 양념만 찍어서 먹어봅니다!

진심 녹음ㄷㄷㄷ

좀전까지 살아있는 고등어를 잡아서 그런지 전혀 비리지가 않네요! 으흐흐

6.jpg

참기름 양념이 된 밥이랑 함께,,,, 요렇게 김에도 싸먹어 보고요!!!

7.jpg

고등어회랑 함께 나온 해산물 모둠입니드아아아..

멍게, 전복, 굴, 해삼, 문어, 산낙지, 새우 등등 뭐 이것저것 많네요

제가 멍게를 진짜 이세상 젤 좋아하는데 제주에서 먹는 멍게맛은 또 더 바다향이 진한게 입안가득 향이 퍼집니다 짱임.

8.jpg

전복 역시 살아잇는 전복을 바로 썰어서 줍니다.
꼬들꼬들 한 것이 술안주로는 정말 최고죠^^
캬악

9.jpg

멍게 빛깔 봐요... 빛이나네요.. 멍게는 무채색의 빛깔없는 것보다 저렇게 빛나는게 뭔가 더 맛있어 보이는...ㅋㅋ

10.jpg

소주는 제주에 왔으니 한라산으로!!!
근데 뭐 매일 먹는 참이슬이나 이거나 맛은 뭐...ㅋㅋ

11.jpg

스키다시?? 서비스??로 나온 옥돔구이입니당!
회만 먹으면 지겹잖아요

12.jpg

뭔가 짭잘한 맛으로 다시한번 입맛을 잡아줍니다!
고소한게 소주 한병 더 시키고..ㅎ

13.jpg

역시 마무리는 매운탕!!!
그것도 고등어 매운탕입니다!!ㅎㅎ

고등어 매운탕 역시 처음이지만 비리지 않고 너무 얼큰 시원합니다^^

주소 : 제주시 동광로1길 13



어떠신가요!!! 여러분도 제주에 가게 되면 꼭 고등어회 드시고 오세요!!ㅎㅎ

고등어가 비릴까봐 겁부터 먹을수 있는 회인데요,

요렇게 살아있는 고등어를 바로 회떠서 먹으면 전혀 비리지가 않지요!!^^

아! 그리고 이곳은 바다랑 가까워서 밤에 한잔 하며 귀 기울여보면, 파도소리가 고등어 등줄기를 타고 들리지용^^

14.jpg

자,,, 다 먹었으면 집에 가즈아!!!

끄억


맛집정보

원담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동광로1길 13


고등어회 먹으러 제주도로!!! 근데 파도소리는 역시 제주 파도소리가 좀 좋은듯^^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끝내주는 @jinuking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짱재밌는 @innovit님이 그러는데 정말 섹시한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껌 하나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쫌만 더주지...

와우...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지난주에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또 가고 싶네요..
다음에 가면 고등어회 먹어 봐야 겠네요

네^^ 다음번에 제주도 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고등어가 제주도에서 엄청 많이 잡히나봐요... 내륙에서 고등어 회맛이 어떨지는 저도 궁금한데 제주도라면 확실히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아 진짜 너무 비싸욬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저번에 먹었는데 넘 맛있는 건 인정

그쵸 비쌈ㅋㅋ 근데 여행가서 먹는거라 그냥 먹었어요ㅋㅋㅋ 평소라면 비싸서 후딱 못 사먹을듯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uki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테이스팀은 스티밋의 꿈과 희망이며 무엇보다 스티밋의 구세주입니다!!!
저는 테이스팀 덕분에 삶의 의미를 찾았습니다. 테이스팀이 스티밋 최대 주주가 되는 그날까지! 화잇팅!!!

고등어회는 아직 못먹어 봤는데 궁금하네요 맛이 어떨지~ ㅎㅎ

저도 처음에 막 비리고 그럴까봐 불안불안했는데요ㅋㅋㅋ 방금 잡은 회라 그런지 전혀 비리지않고 너무 단백했어요!!^^ 기회 되시면 꼭 드셔보세요!!

고등어회....누군가...먼저 한점 집어먹었군요...
서른점 맞춰서 사장님이 내놨는데...자리에 빵꾸남...

와 대박!!! 역시 야야님!ㅋㅋ 안그래도 제가 사진찍으려고 하는데 이놈이 하나 후딱 집어먹어서 좀 뭐라고 해줬지요...ㅋㅋㅋ 그러니깐 니가 여친이 없는거다라고...ㅎ

보기만 해도 군침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당 알랍 먹스팀!

해산물과 고등어회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아직도 여행중이실지...!?
간접행복 지대로 느꼈습니다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소통해요!

아 전에 다녀온거에요ㅋㅋㅋ 제주가시게 되면 고등어회는 꼭 드시고 오세요!!! 강추^^

배신자랑은 절교하세요~ 나쁜사람 같으니라구! ㅋㅋㅋㅋㅋ
와~ 고등어 회에... 해산물들이 엄청 나네요! 침 질질~ 흘리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독거님 드셨으면 정말 소주 보통보다 2배는 더 드셨을걸요ㅋㅋ 뭔가 독거님 식성이 평소에 보면... 왠지 저랑 비슷할듯 느껴집니다 ^^

에이~ 아무리 그래도 2배는...술은 적당히 마셔야죠^^
글쎄요! 사실 회는 그닥 좋아하질 않습니다! 해산물은 엄청 좋아하지만^^

여자후배랑 갔는데 다른남친이 생기고 그런건 아니겠죠 ㅋㅋ ㅈㅅㅈㅅ
고등어 회! 맛있죠 ㅠㅠ 그저 부럽습니당 흐규흐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자후배요 ㅋㅋㅋㅋㅋ 그 후배 올해 10월 결혼합니다 ㅋㅋ 아 그때 여행을 제가 여후배랑 갔어야 했는데.... 아쉽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