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포인트 모으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1.png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콘테스트 부터는 순위에 따른 추가보팅이 없어지고

등급별 기본보팅 차등으로 바뀝니다~!!!
(1,2,3등 상금은 계속 유지)

기존에는 콘테스트 마감후 1~10위는 추가 보팅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바뀐 포인트 제도에선 최고 11%의 등급별 보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포터 큐레이션 보팅은 10% -----> 15%로 상향 됐습니다~!
(아! 여담이지만 큐레이션 대상 기준은 제 개인적으론 기본 가이드만 잘 지켜져 작성 된 글이면 더 많은 글들에 고르게 드릴 생각입니다^^)

2.jpg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활동

(괄호 안의 숫자는 포인트 지급의 하루 한도입니다)
로그인 (10P)
글쓰기 (30P)
댓글 달기(2P * 10 / 글 하나당 댓글 한 번만 가능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하기(5P* 2)

현재는 위의 네 가지 활동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동안 저를 포함해 여러 많은 분들이 글쓰고 10위 안에 들기 너무 힘들었는데요,,,

이제는 노가다 노력으로 누구나 등수에 상관없이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다이아몬드 등급으로 가즈아!!!!

Sort:  

아아!! 본문에도 추가했지만!
1,2,3등 상금은 그대로 유지!!! 됩니다요~!!

테이스팀 등급, 투더문 도전!!

아 근데 개귀찮.... ㅋ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다이아몬드가즈아~!!!!ㅎ

이번주 지나고 담주에 다야등급 많이들 나오실 듯요ㅎㅎㅎ

Testeem에 등급을 도입했나보네요.

네넵^^ 그동안은 보팅등으로 순위가 정해졌는데요... 이젠 혼자 약간의 노력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게됐다능...^^/

테이스팀은 의견반영이 참 빠르네요! 응원합니다~

가즈앗!!!!^^/

노오오오오력을 하자!

노가다ㅋ

와우~ 테이스팀 짱~

그런데 댓글달아도 포인트가 안올라가던데... 테이스팀 사이트에서 달아야 되는거겠죠?? 맨날 스팀잇에서 달았네요...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하기는 그냥 하면 되는건가요??

페이스북이랑 트위터를 안해서... 그냥 빈계정만 있는데... 그럼 안되겠죠??

네ㅋㅋ 테이스팁 접속해서 댓글 달아야 카운팅 돼요
페북은... 뭐 그리하셔도 되죠 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버충인데...테이스팀으로 천상계 한번 가볼수 있을듯...ㅋㅋㅋㅋㅋ

실버충ㅋㅋㅋㅋㅋㅋ 저도 오늘 간신히 실버됐어염ㅋㅋ^^/

아놔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못써서 급히 수정...ㅋㅋㅋ
아오

난 또 어제 하던 놀이(?) 계속하는줄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3
BTC 63900.26
ETH 3063.07
USDT 1.00
SBD 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