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석노래가 흐르는 방천시장 김광석골목에 위치한 한우맛집~ 대한뉴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전화번호 : 053-423-3990
주소 :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44길 6

방천시장 김광석거리 골목에 위치한 한우맛집~ 대한뉴스
어제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이랑 저희 동네를 살짝 벗어나서 저녁을 같이 먹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방천시장에 한우맛집으로 오래전부터 알려진 대한뉴스입니다.
대한뉴스 가게 간판입니다.~
김광석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만큼~ 가게에서 김광석노래가 계속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1.jpg

가게앞에서 볼 수 있는 가격표입니다.
1인분에 16,000원에서 20,000원사이의 가격입니다.

2.jpg

다들 술을 먹을 작정으로 나왔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나오지 않았습니다. 맥주잔은 소맥을 먹기 위해서~~
그리고 등심 5인분을 일단 주문했습니다.

3.jpg

4.jpg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5.jpg

그리고 ~~ 토치로 고기를 빠르게 익혀주십니다.
이게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흡입하면 됩니다. ㅎ
고기가 정말 부드럽네요..

7.jpg

맛이 좋아서 3인분 더 주문했습니다. ㅎ
3인분을 또 흡입한 후 한우왕돌판된장을 주문했습니다. ㅎ

8.jpg

그리고 밥을 넣고 음식이 조려질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ㅎ

9.jpg

그리고 여기는 음료나 주류가 테이블 옆 아이스박스에 놔둬져 있습니다.
셀프로 드시고 계산할때 알려주십니다.

10.jpg

그리고 김광석 거리를 오랜만에 걸었습니다.
제가 김광석 거리를 처음 방문해본게 약 6~7년전인거 같습니다.
서울에서 지인들이 대구 놀러 온다고 하길래 뭐가 있나 싶어서 찾다 보니 '이런곳이 있구나'라고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옛날에도 유명했었지만 이제는 전국구로 많이 유명해져서 김광석골목 상권이 많이 변한게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대구에 관광 할 수 있는 콘텐츠가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고향인 대구를 위해서 김광석골목처럼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들을 개발하고 발전시켰으면 좋겠네요.

11.jpg


맛집정보

대한뉴스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1동 13-9


김광석노래가 흐르는 방천시장 김광석골목에 위치한 한우맛집~ 대한뉴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jinty1004님의 퀄리티 높은 <대한뉴스>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헉 ~~ @hyokhyok님 감사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ㄱㅅㄱㅅ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1동 13-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이스박스에 술이 담겨져 있으니 시원함은 걱정 없을 것 같네요. 대구 많이 덥던데 더위때문에 고생 많으십니다.

네~ 시원함은 걱정이 없었고 계속 직원을 부를 필요가 없어서 좋았습니다~~
오늘도 37도이네요... ㅠㅠ
실내온도는 33도.. 점심때 도저히 안될꺼 같아서 에어콘을 가동시켰습니다. ㅎㅎ
@kimjuntae님 댓글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보니 맛있어보여서 저도 먹어야되나, 하고 있습니다.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muksteem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초보@yoonjiwon입니다.@jinty1004 님의 글을보니다이어트 중인데 너무먹고싶네요~ 자주자주 놀러올께요 팔로우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할께요. @yoonjiwon님 감사합니다.

고기도 맛있겠고~ 특히 테이블 옆 아이스박스가 정말 좋네요
이건 모든 음식점에 알려야겠어요 ㅎㅎ
다먹고 술이나 음료 또 시키는기 귀찬거든요

네 오랜만에 소고기 맛집 찾은 기분이였습니다. 네 아이스박스 방식 괜찮은거 같습니다. @noisysky님 댓글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nty1004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한우!!!! 몸에 좋은걸 드셨네요 푸드트럭에서 토치로 하는건 봤어도 일반 가게에서 하는건 처음보네요 ... 이러나저러나 ... 맛있어보인다는게 ....한우 또 언제먹냐 ..;;

저도 일반가게에서 토치로 굽는 경우는 처음 봤습니다.~~
고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 사실 몸에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먹으면 자꾸 살이... ㅋㅋㅋㅋ @haedale님 댓글 감사합니다~

고기 진짜 좋아보이네요~ 맛있어보입니다!

네 ~ 올해먹인 고기중에서는 베스트 중에 베스트였습니다. ㅎㅎ ^^
@poisonivy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914.94
ETH 3312.82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