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추로 만든 면을 이용하는 부산에 위치한 해신철판짜장(오가다짬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부산 방문중에 방문한 중국음식 전문점입니다.

0.jpg

이곳 음식의 특징은 사진에 잘 나옵니다.
오가다짬뽕집의 특징은 부산이라는 지리 때문에 신선한 해산물과 부추를 갈아서 만든 녹색면입니다.

1.jpg

지역 방송에도 나온 음식점입니다.

2.jpg

이 음식점의 대표메뉴인 해신철판짜장을 주문했습니다.

3.jpg

철판위에 짜장면이 나옵니다.
통문어가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해산물 정말 많네요.

4.jpg

그리고 면 색깔이 녹색입니다.
부추로 만든게 맞네요. ㅎ

5.jpg

그리고 주문한 백짬뽕~
시원하면서 매콤합니다.
여름이라서 덥긴 했지만 땀이 쭉 나네요.

6.jpg

부산을 들리신다면 기장에 위치한 오가다짬뽕집을 추천합니다.
특히 해물을 좋아하시고 짜장면 or 짬뽕을 좋아하신다면!~ 더욱 추천합니다. ㅎ


맛집정보

오가다짬뽕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연화1길 157


부추로 만든 면을 이용하는 부산에 위치한 해신철판짜장(오가다짬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문어 좋아하는 첫째가 엄청 좋아하겠네요
부산 갈일있으면 참고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문어와 해산물들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맛있었던 음식점입ㄴ다.
@gfriend96님 댓글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inty1004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기장쪽에 맛집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기장쪽이 뭔가 매력 넘치는 장소로 기억합니다. 음식 포함!! ㅎ
@epitt925님 댓글 감사합니다~

짜장면에 통문어라니 대박이네요. 짜장통문어입니다. ㅋ

저도 저렇게 나올지 몰랐네요.
비쥬얼이 먹음직해서 그런지 더 맛났던 기억이 나네용. ㅎ @steemory님 댓글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jinty1004!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문어가 통째로 들어가있고 양도 어마어마하네요

네 4명이서 백짬뽕 + 철판짜장 먹었는데 충분했습니다. ㅎ

@asd5710님 댓글 감사합니다~~!!

문어가 쫄깃쫄깃 할것 같네요.ㅎ

쫄깃쫄깃하고 맛났습니다. ㅎㅎ
@autoway님 댓글 감사하고 팔로우 할께용 ㅎ

오잉. 이런집이 있었군요 부산에 ㅎㅎ. 문어가 인상적입니다.

네~ 저도 그냥 방문했는데~ 뭔가 맛집인거 같은 느낌이. ㅎㅎㅎ
비쥬얼만 좋은게 아니라 맛도 좋습니다. ㅎ @kungdel님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7.37
ETH 3698.84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