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 커리에서 밥 위에 커리와 돈까스를 얹어 먹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도커리가요. 호불호가 갈리지만, 한번 맛들이면 계속 찾게 되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 지난 일요일 저녁에 딸이 인도 커리를 먹고 싶다고 해서 집에서 가까운 커리집을 찾았습니다.

IMAGE 2019-04-30 01:26:54.jpg

딸내미는 늘 먹던 걸로 골랐구요. 저는 구운단호박 치킨커리를 좋아하지만, 다른 것도 먹어보자며 돈까스커리를 골랐어요.

무제.png

늦은 저녁에 와서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특히 일요일 저녁은 사람이 더 없는 거 같아요.

IMAGE 2019-04-30 01:30:50.jpg

돈까스커리는 밥 위에 카레와 돈까스가 얹어져 나옵니다. 덮밥이라고 명시하지는 않았지만, 개념적으로는 덮밥이죠. 돈까스커리덮밥이라고 이름을 바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밥을 비비기 전에 빵(난)을 뜯어 커리에 찍어 먹습니다. 커리 맛은 한국식 카레 맛과 비슷합니다. 저는 이거보다는 붉은 치킨 커리를 더 좋아하지요.

IMAGE 2019-04-30 01:32:21.jpg

빵을 다 먹고 나서 커리, 돈까스, 밥을 비벼서 먹습니다. 돈까스의 살코기는 두꺼워서 씹는 맛이 괜찮았어요. 맛은 괜찮은데 인도커리라기보다는... 사실상 한국식 카레라고 봐야죠. 다음에는 안먹어본 시금치 커리를 시도해봐야겠어요.


맛집정보

델리커리

score

대한민국 고양시 주엽2동 일산서구 주엽동 22번지 고양시 경기도 KR


델리 커리에서 밥 위에 커리와 돈까스를 얹어 먹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불 대신 덮고 싶어, 맛있는 덮밥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ni-zz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딸램이 입맛이 글로벌이다~^^

그러개 ㅎㅎ

그런 방법도 있습니다.

ㅎㅎ 정말 묘한 맛과 향이죠. 밥과 커리는 진리!

오.. 여기두 수요미식회 나온곳이군요!!! 진짜 맛집인가 봐용!!

잘 보구갑니다~

밥에 빵을 넣어서 이렇게 먹는 건 첨 보네요..

돈까스커리덮밥!! 정말 맛나보입니당 :) 존맛일것 같아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10.11
ETH 3522.28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