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X프로미스팀] 부산 송정 젬스톤(GEMSTONE)_여기 진짜 HOT하다9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

건강한 신체, 건전한 정신, 빛 나는 먹성을 가진 운덩지방사 @jiminkang 입니다 :-D

제가 3박4일 부산여행을 갔다왔었는데욤..!!
정말 부산 이렇게 좋은 곳인지 몰랐어요 ㅠ
감히 저는 부산을 한국의 지중해라고 말하고 싶네요..... >
<
너무 너무 좋았던 부산 ㅠ_ㅠ
부산 먹방 테이스팀에 풀게요!!

어쨋든...!!!
요새 부산에서 hot한 난리난리난 젬스톤 카페 소개해드릴게욤 ;-)
원래 영도에 있는 카페인데요! 엄청 큰 수영장 안에 카페를 만든고에요 댑악!
너무 이뿌지 않나욤 ㅠ_ㅠ? 딱 저기 보자마자 너무이쁘다 가야겠다 생각했는데...

우연히 송정에서 밥먹고 카페가자 해서 간 곳이 똑같이 젬스톤 인고에용!!
알고보니 송정에 2호점이 생긴거였더라구욤 +_+ 꺜

이렇게 멋진 파란 문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
(아이폰 빛번짐 안습이네 정말 ㅠ_ㅠ 눈뽕 ㅈㅅ)

아! 그리고 주차 주차 주차 주차 주차!!
주차장 넓어욤!! 주차 걱정은 니니하시면 됩니당!

딱 들어가면 이렇게 따뜻한 조명이 우릴 반겨줍니다!
벌써부터 여긴 분위기 먹고 들어가는거져!
합격드립니다!

서울에서는 이런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8000원은 할 것 같은데
부산은 정말 가격까지 착하네요 ;-)
그리고 정말 정말 맛있는 빵들도 있었지만
이미 배가 불러서 가서 저는 커피만 주문했답니다?! (아쉬비ㅠㅠ)

저는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요!
평소같았으면 위에 생크림이 눈처럼 녹아내리는 장면을 찍었어야 했지만
여기선 그럴 시간이 없어요!!!
왜냐면 사진 찍어야 할 것들이 넘 많고둔용!!

커피는 대충 자리에 놓고
궁딩이를 들고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합니당 +_+

영도젬스톤은 수영장 분위기였다면 여기는 2호점인데도 불구하고
완전 스타일이 달라요! 약간 모던&깔끔한 느낌??

그리고 이렇게 private한 자리도 있어요 ㅠ_ㅠ
정말 colorFULL하고 이뿌지않나용??

여긴 자리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여기 젬스톤 앞에 바로 바다가 보여요!
그래서 통유리창으로 바다가 다 보이는 전망 진짜 베리굿!!
하지만 전 밤에가서 까맣게 밖에 안보였어여 ㅜㅜ
낮에 소파랑 침대자리에 누워서 바다 보면 넘나리 햄볶을거같아요 ;-)

그리고 밖에 나가면 정말 바다가 바로 앞에!! 뙇!!!
너무나 이쁘게 전구로 블링블링하게 해놓아서 분위기 so good!!
진짜 실제로 보면 너무 이쁜데
아이폰의 빛번짐 정말 안습이넹 ㅠ_ㅠ
꼭 좋은 메라를 들고 가시길 바랍니다...

여긴 낮에 방문해도 조쿠 밤에 방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날씨가 좋다면 루프탑에서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젬! 스톤!
바다를 보면서 넘나리 여유롭고 행복했던 곳이었어요 ㅎ.ㅎ
송정가신다면 젬스톤 CHU 1000 드릴게여 ;-0


맛집정보

젬스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동 802-1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부산 송정 젬스톤(GEMSTONE)_여기 진짜 HOT하다9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영도 젬스톤하고는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넹 맞아욤:) 영도 젬스톤 생각하고 가시면 약간 실망할 수 있어요 ㅠ_ㅠ 영도가 워낙 이뻐성 ㅜ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iminkang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저도 한국의 지중해 가보고싶네요!! 부산 마지막 간게 20년은 넘은듯...ㅎㅎ

ㅋㅋㅋㅋ저도 왜 부산을 이제야 가봤는지 후회했어요 20년전에 가셨던 부산이라면... 바다빼고 다 바뀌어있을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ㅋ부산 현지인 말로는 막 아무것도 없던 곳이었는데 요즘 핫플레이스가 된 곳도 있다도 하더라구요 히힣 >_< 지중해 얼른 가보세요!!!

오 정말 좋아보여요~
근데 사진마다 다 빛줄기가 있네요ㅎㅎㅎ

저도 정말 사진 실컷 찍고와서 얼마나 실망했는지 멀라여 ㅜ_ㅠ 빛번짐이 너무 심해서요 흑흑 포스팅하면서도 눈뽕테러 당했어요 ㅋㅋㅋㅋㅋ 사진과 다르게 근데 밤에 보면 정말 좋아요!!

부산안간지 너무 오래~~~^^

부산여행밋업 고고!!

뭔가 휘향찬란 하네용 +.+

못난 아이폰 빛번짐 때무네.... 그렁겅수도 ㅠ_ㅜ

빛번짐 때문에 더 아름다워용~

오 완전 크당 넓직넓직 쾌적해보이는데!

[promisteem X tasteem]
음식 사진들이 대박이네요 :) 2/4주차 보팅하고 갑니다.
남은 주도 맛집 탐방 화이팅!! :)

송정에 엠티 많이 갔었는데 그립네요
그때 젬스톤이 있었다면 나도 핵인싸 되었을텐데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372.29
ETH 2888.9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