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소갈비 맛집이땅_사당역 논고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요즘 짤툰 땅땅이를 최애하므로 땅땅체로 쓰겠다는 것입니땅!

사당역에서 알만한 사람들만 간다는 숨겨진 소갈비맛집이라는 것입니땅!!!
전 여기 100번 넘게 갔다는 것입니땅!!!
소갈비살 12000원, 흑돼지 1+1 17000원 넘나리 가격도 착하다는 것입니땅!!!
그리고 여기서는 꼭 고소냉면을 먹어야한다는 것입니땅!!

전 맛있는데만 간다는 것입니땅!
맛있는 곳은 이렇게 인증을 해야한다는 것입니땅!!


맛집정보

논고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남부순환로269길 12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소갈비 맛집이땅_사당역 논고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갈비살 맛있께땅~!!!
마지막 사진 잘오신거 같땅
이건 gazua인가요 ?
숨겨진 맛집 공유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 뭔가 비장하지 않나여?ㅋㅎㅋㅎㅋㅎ
소갈비 gazua~!!!

소고기보다 여신님의 눈빛만 기억이 남는것입니땅

제 눈빛에 압도(?) 되셨군요!

맛있는 곳만 가는 지민캉
확인하러 방문각!!!!!

제가 정말 확실하게 개런티한다눙 ㅎ.ㅎ!!
방문하면 꼭 인증해줘여 히힣

땅땅 거리니까 땅땅치킨 먹고싶네

다이어트 결심만 하는 사람 특) 머릿속에 먹을 생각만 가득

오 사진 예쁨

안가리면 더이쁜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jiminkang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맛있겠땅!!^^

정말 존맛탱입니땅!

ㅋㅋㅋㅋㅋㅋ땅땅체같은 소리하고 있는것입니땅

앞으로 땅땅체를 유행시킬 것입니땅!

눈 크게 뜨고 맛난 고기 보고가요 ㅋㅋ

라연님과 언제 소고기 먹을수있는거죵??????
환상속의그대!!

중간인 수내에서 보시죠~ +_+ 환상 속에 있다 현실에서 환장하실까 걱정이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 여기 가두 되는 겁니깡!! ㅋㅋㅋ

뽀돌님 여기가면 정말 맛있어서 저절로 춤이 춰진다는 겁니땅!!
인증을 꼭 하라는 것입니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