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X프로미스팀] 부산 영도 즉석떡볶이 도날드 (feat.강다니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눈 내리는 Good afternoon 내리는 눈을 보는 너의 눈을 보는 나의 눈은 취기 아니면 위기 라는
다이나믹듀오와 박정현이 부른 싱숭생숭 노래가 떠오르는 오늘이었습니당!!
왜냐면 오늘 펑~펑~ 눈이 왔기 때무니죠...+_+ 꺜!

아 갑자기 왜 눈 얘기를 했냐면...
눈이 오는 건 좋지만 내일 출근은 하기 시르다!!!
자야하는데 싱숭생숭 잠은 안오고
그래서 테이스팀을 써보겠습니다.

제가 또 한국의 지중해라고 불리는 부산에 갔다오지 않았습니까?
(아직까지도 우려먹는 중이라는게 놀랍지만...)

부산에서도 영도라는 곳이 있는데요.
영도에 흰여울 문화 마을이 생기면서 그 주변에 이쁜 카페랑 밥집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흰여울 문화 마을은 이름답게 길이 하얀색이에요.
하늘색 바다와 하얀 길이 흰여울 문화 마을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

저도 알쓸신잡을 보고 알았는데...!!
영도가 저의 one of 고정픽 이었던 강다니엘의 고향이었더라구요!!
디박사건!! 이 사실을 알았더라면 제가 정말 영도를 구석구석 보면서
강다니엘의 흔적을 찾았을텐데요!

저는 송도 해상 케이블카에서 영도를 바라보는 여행 루트를 계획했던지라...
이렇게 멀리서 영도와 흰여울길을 봤답니다 ㅎ_ㅎ

영도가 사실 조그만 섬이고 딱히 크~게 볼게 없다고 하여
영도는 스킵하려고 했는데요.

부산네이티브인 제 친구가 영도에 진짜 맛있는 떡볶이 집이 있다고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친구가 너무 극찬을 하길래 떡순튀 팬인 제가 일정을 변경하여 영도로 궈궈!

전혀 떡볶이 집 이름이 아닌 것 같은
부산 영도에만 있는
2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도.날.드 떡볶이입니다.

도날드 떡볶이는 영도에서 굉장히 유명하다고 해요!
그래서 아마 제가 추정하기로는
in my opinion, 여기 분명 강다니엘도 왔을 것이다!!!
라고 아주 지극히 개인적으로 생각을 해보았습니다...ㅎ_ㅎ;;;

도날드 떡볶이 메뉴판입니다.
정말 가격이 너무너무 착하지 않나요??
떡볶이 4인분에 사리3개가 9800원이라니!!!
가격 실화???

도날드 떡볶이에서는 꼭! 알고 가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첫째. 추가 주문이 안된다는 점!
보통 즉석떡볶이는 중간중간 사리도 추가해서 먹는 재미가 있지 않습니까?

근데 도날드에서는 추가주문 절대 노놉!!!
그러니 주문할 때부터 충분하게 주문을 하셔야합니다!
아 이렇게 많이 주문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주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사리 가격이 정말 싸요!!! 다 천원 미만이라는 점!

그래서 저희는 완전 사리를 짱짱 추가해서 시켰답니다!
쫄면 수제비 라면 계란 튀김까지 충분하게~~

두번째로 기억해야 할 점은
**즉석떡볶이는 주인 아저씨가 해줄 때까지 가만히 기다릴 것! 입니다. **

여기 도날드 주인 아저씨께서 츤츤하지만 다정하게 다 해주신답니다.

원래 여기 도날드 주인 할아버지께서 하셨었는데요.
굉장한~~~ 츤데레이셨대요 ㅎ.ㅎ

예전에 제 친구가 떡볶이를 먹으러 왔는데
어느 날은 할아버지가 너무 바빠보이셔서
친구가 직접 떡볶이를 하려고 하니깐
할아버지가 화내셨대요 ㅋㅋㅋㅋㅋ가만히 있으라고
퓨ㅠㅜ

츤데레 주인 할아버지의 아드님 답게
주인 아저씨도 카리스마 츤츤하신데요 :-)
츤츤함 뒤에 숨겨진 다정다감이 부싼사람의 매력 아니겠습니까!!

저희는 총 3명이서 가서 사리 엄청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가격은 15000원 정도가 나왔어요!!
정말 대박이지 않나여??

전 부산가면 여기 또 갈거에요 :-)
떡볶이도 정말 맛있어요 ㅠ_ㅠ

그리고 도날드가 뻥.아(뻥튀기 아이스크림)의 원조라고 합니다 ㅋ_ㅎ
저는 진짜 뻥아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나중에 다시가면 뻥아까지 클리어 할고에요!!!


맛집정보

도날드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영도구 신선동 남항새싹길 9


[테이스팀X프로미스팀] 부산 영도 즉석떡볶이 도날드 (feat.강다니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유일하게보는 프로그램 알쓸신잡 ㅎㅎㅎㅎ
부산가구싶드아

부산 꿔궈!!! 저 알쓸신잡 보고 부산이 더 좋아져가지구 한번 더 갈고에용 ㅠ_ㅠ
알쓸신잡 끝나서 넘 아쉽쓰 흑ㄱ흑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조만간에 부산에서 먹은 거 다 알 수 있을 듯. ㅋㅋㅋ

이제 소재 다 떨어져서 ㅠㅠ부산 한번 더 갔다올꾸야!!! :-0

영도까지 날라가고 싶네요 ㅠㅜ

부산 너무 좋져 ㅠㅠ
저도 날라가서 맛있는거 먹고 오고 시푸영 :-0

안그래도 담달초에 부산 가는데 여기 떡볶이 먹으러 가야하나 고민중입니다 ㅋㅋㅋㅋㅋ

흰여울마을이 어쩌다 저렇게 뜬 것인지...^^:
정말 힘든 삶을 살던 분들이 계셨던 곳이고. 부산에선 영도는 한번 들어가면(망해서 마지막에 들어 가는곳이란 소문이 공공연 하게 부산에선 있습니다.) 영도할매가 허락 없인 못 나온다는 슬픈 전설이 있는 곳이었거든요.
제가 용두산 미술의 거리에 지금도 작업을 하고 있었으면,
스티미언 분들 한번씩 초대 했을텐데^^
크리스마스 스팀 고래의 꿈 복사.jpg

헉 영도에 그런 전설이 있었다니 몰랐어요 ㅠㅠ
전 그 영도대교랑 흰여울길만 알구 갔었는데 다음에는 부산 역사랑 같이 알고 가면 재밌을거같더라구요! 실제로 알쓸신잡 부산편 보면서 굉장히 재밌게 봤어서요 ㅎ.ㅎ
부산 스팀잇밋업 열어쥬쎄요!! 작업실 아직도 부산에 있는건가욤!??

저렴하고 푸짐하도 맛좋고..
최고네요 ^^

맞아요!! :-) 최고최고
아마 영도하면 도날드떡볶이가 가장 유명하지 않을까 합니당 ㅎ_ㅎ

ㅁㅓ여 존맛처럼 보이자나?????

보이는게 아니라 JM이라구!!!
영도가자 :-0

매콤~하니 맛있겠어요!

ㅋㅋㅋ맞아요 정말 맛있어요!!
영도가실 일 있으면 꼭 추천이에요 무적권 꼭!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iminkang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아주 유명한 곳인가 보군요.
영도 지나갈일 생기면 꼭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으힛 +_+ 저도 몰랐는데 동네 주민분들도 오셔가지고 포장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2대째 이어져오는 떡볶이 집이니 맛은 뭐.... JMTJM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836.32
ETH 2449.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