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에서 찾은 나의 빙수감(갬)성 도쿄빙수 이수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도쿄빙수2.png

제가 운동지방사로서 밥먹고 항상 아이스크림 같은 차가운 디저트를 꼭 꼭 먹는데요 >_<

이수역에서 종종 밥 먹을 기회가 있는데 늘 번번히 후식을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았습니다 ㅠ.ㅠ

도쿄빙수는 사막같은 곳에서 찾은 오아시스 같은 것 +_+

이수역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요즘 핫하다는 망원동, 익선동, 상수동에도 있네용!
저만 찾은 빙수집인줄 알았는데 이미 hot한가봐요;;

도쿄빙수3.png

메뉴판 갬성...★
토마토빙수, 말차빙수, 오레오빙수, 리치핑크빙수, 카스테라빙수, 딸기빙수 이렇게 있네요!

도쿄빙수1.png

제가 먹은 빙수는 딸기 마스카포네 빙수입니다!
옛날 캔모아에서 먹었던 눈꽃빙수 같이 부드럽고 소복하게 쌓인 얼음!
그 위에 우유와 연유가 듬뿍듬뿍!!
딸기소스까지~~~ 꺜!

처음부터 섞지 않고 다양한 퓨레와 함께
빙수를 떠먹는 것이 일본식 빙수를 먹는 방법이라고 합니당!
먹으면서 살짝 살짝 녹은 빙수는 라떼처럼 즐기면 된다고 하네염!!

이수역에서 약간 외진 곳에 있어서
복잡복잡하지 않고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빙수카페였습니다.
저처럼 밥 먹고 빙수를 꼭 드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당 >_<


맛집 정보


도쿄빙수 이수점
★ - 지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곳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동작대로27길 3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너무 잘찍으신거아닌가요?ㅎㅎ 넘 맛나보여요

앜ㅋㅋ감사합니당!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는 빙수였어요 ㅎ.ㅎ
저의 갬성을 담아 찍어보았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빙수의 계절이 시작되네요~~

빙수!!! 전 그래서 여름이 조아영 >_< 물론 겨울에도 빙수를 먹지만여 ㅋㅎㅎㅋ

와~ 빙수크기가 +.+
아~ 보기만 해도 시원하네요~^^

둘이서 먹었는데 진짜 배불렀어여!! >_<
여기서는 2인1빙이랍니당~!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mink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음? 이수역 주변은 제가 가끔씩 들리는 곳인데~
나중에 한번 가봐야 겠네요~~~

오홍! 꼭꼭 가보세욤!
이수역에 밥집 술집은 많은데 빙수집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욤 ㅠ.ㅠ
앞으로 저도 여기 자주가려구요!

딸기는 사랑입니다 ㅎ.ㅎ

딸기가 좋아 딸기가 좋아 딸기 딸기 딸기 딸기

하...내사랑 빙 수~ 이제 진짜 빙수의 계쩔...

앞으로 1일 1빙해야해요!!

이수 잘 모른다더니 이런 집도 다 알고. :)

ㅋㅋㅋ나도 우연히 발견한고야

운동지방사에 뿜었습니다 ㅋㅋㅋ

설빙 원정대의 추억이 생각나는 포스팅!!! 빙수 좋아하는군요 ㅋㅋㅋ밥먹고 설빙가는걸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269.58
ETH 3138.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