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2]그냥 가는 그대, 게섯거라(속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010-2429-6313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토성로 52
  • 지번봉포리 176 게섯거라

휴무: 수요일

매일 12:00 - 22:00(브레이크타임)

가격:

  • 시가 변동
    홍게, 대게, 킹크랩

예약, 주차, 포장




이제 속초 정도면 맘만 먹으면 수도권에서 당일치기도 가능하죠.
ㅋㅋㅋ
저질 체력이라서 당일로는 안 가봤지만,
홍게나 대게 먹고 싶을 때....한번 당일로라도 가보고 싶은 맛집이 있어
소개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 텐데..
상호명은 바로 게섯거라입니다.

엄밀히 말해, 속초보다 살짝 위 고성에 위치하고 있어요.
봉포해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사실 속초바다보다 고성 바다가 색이 아름다워서
좋아라 합니다.
게다가 이 가게 앞바다에는 살짝 둥그렇게 들어와 있는 부분이 있어서
아이들도 인공 수영장처럼 놀고 있더라고요.^^

이 집은
몇년 전에 처음 가봤는데
그때만 해도 작명 센스에 무릎을 탁 쳤는데...ㅋㅋㅋㅋ
최근에는 워낙에 절묘한 상호명들이 많아져서..^^;;;



가게 앞에는 게들이 잔뜩 있는 수조가 있어요.
거기에서 맘에 드는 게를 고르시면..무게를 달아서
무게당 시가로 계산해서 먹습니다.



보통 겨울에는 홍게,
여름엔 대게를 추천해주시는 것 같아요. : )



친절하신 주인 아저씨가 괜찮은 것으로 골라주셔서 저희는
커다란 대게 한 마리를 골랐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본게임 들어가기 전에...
맛있는 스끼다시들이 잔뜩 나와요.


insert Img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치즈구이, 깔보나라 떡볶이, 그리고 산삼 인당 하나씩.ㅋㅋㅋ
오물오물 씹어 먹습니다.
전에는 빨간 떡볶이 주신 적도 있었는데..
스끼다시는 그날그날 장봐오시는 거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지더라구요.
사진엔 없는데 계란후라이는 늘 나왔던 것 같고요~^^


insert Img
견과 강정, 비트무침, 과일치즈꽂이, 청포묵무침..
입맛을 돋우는 것들로 이뤄졌습니다.


insert Img
모밀국수랑, 연어 샐러드도 인심 좋게 듬뿍....^^


insert Img
그리고 떨어진 다리 같은 거로 끓인 게해물탕..ㅋㅋ
나중에 게딱지에 밥 비벼 먹을 때.....같이 먹으면.ㅋㅋ캬아..
나도 알고, 여러분도 아는, 그 맛있는 , 쌍따봉.ㅠㅠ


insert Img
자 이제 본격적인 게 타임.ㅠㅠㅠ
큰 거 한마리 했더니
저, 남편, 아이 이렇게 배불리 먹었어요..^^
다리랑 몸통 다 쏙 빼먹기 좋게...잘 손질해서 주세요..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insert Img
그래도 더 잘 먹어보라고
아이에게 2차로 또 발라주는 딸바보 아빠의 바쁜 손..^^



insert Img마지막은 역시 볶음밥
게딱지 위에 넣어주시는 볶음밥은 정말..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배불러서 못 먹으면 안되니까..
앞에서 페이스 조절 잘하셔야 해요. : )


후식도 뭐 있었던 거 같은데 사진을 안 찍어 기억이 안 나네요.

암튼....너무너무 친절하시고,
늘 맛있는 음식으로 정갈하게 차려주셔셔..
속초 가면 꼭 들르는 곳입니다.^^

강추합니다. : )




맛집정보

게섯거라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76


[먹스팀2]그냥 가는 그대, 게섯거라(속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네네 사실 게는 막 엄청 푸짐하다..그런 건 아닌데..주시는 게 많아요..^^

강원도에 가면 들려 봐야 겠습니다.
이름이 특이해서 잊어 버리지 않을거 같아요

게 섯거라 .

ㅋㅋㅋㅋㅋㅋ

ㅎㅎ 이름 웃기죠? 가게 주인 분이 넘 친절하시고 아담한 규모라...엄청 시골 친척집 가서 먹은 듯 편해요.^^ 강추합니다. 급 홍게라면이 땅기네요..^^;;;;;;;;;;;

오~~ 맛있겠어요~!!!^^
아이가 게를 잘 먹나보네요~ 저희애는 안먹는답니다~ ㅠㅠ
우찌나 가리는게 많은지~
친절한 아빠네요~^^

네네 ㅋㅋ 아빠는 친절함이 기본이죠.ㅋㅋㅋ하핫.ㅋㅋㅋ 제꺼는 잘 안 발라주고 딸내미꺼만..^^;; 저희 애도 가리다가 최근에서야 잘 먹더라구요~~~ 아직은 게보다 저 옥수수를 더 좋아해요..^^:; 요기 친절하고 정말 좋아요~~~

게섯거라 봉포로군요 담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이번 테이스팀 덕에 강원도 맛집 뀁니다. ㅎㅎㅎ 응원드려요^^

흐흐 요기 정말 강추예요. 매년 가는 것 같은데 한결같습니다.^^ 응원도 감사합니다.. 스팀잇 일주일도 안 된 뉴비인데..은근 재미지네요!! 응원 덕에 힘이 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이제 휴가철이죠, 강원도의 맛집으로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ka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저도 테이스팀...좋은 정보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검단1동 마전동 1006-9번지 1층 서구 인천광역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가 본문 글에는 맞게 돼 있는데, 요기엔 잘못 들어가 있어요.. 대한민국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76입니다. 감사해요!

@먹스팀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봉포리 176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010.39
ETH 2457.1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