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잠실에가면 꼭 한번씩 들리는 중국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있기로 소문난 중국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바로 잠실쪽에 위치한 차이나스토리에요!

IMG_4628_view.JPG

IMG_4629_view.JPG

IMG_4635_view.JPG

인터넷에 검색하면 블로그로도 많이 올라와있고~독특한 맛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짜장면 가격도 나쁘지 않아요~저는 처음 왔을때 처음보는 메뉴에 어떤 맛일지도 감이 안잡히고, 가격도 왠지모르게 비싸보여서 첫인상이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막상 먹어보는 그 생각은 180도 바껴요..ㅎㅎㅎ 양이 워낙 많아서~다 먹지도 못해요...진짜 양에 비하면 가격은 착한 수준!!

IMG_4637_view.JPG

IMG_4638_view.JPG

중국집에 오면 꼭 한번은 시키는 탕수육!! 사실 이날 너무 무리해서 이것저것 주문했더니...많이 남겨서 너무 아까웠어요...다음부터는 욕심안부리고 조금만 시켜야지..

평소에도 너무 배고프면 앞뒤안가리고 먹고싶은걸 잔득시켜놓고 남기기 일수인데...이런 안좋은 습관을 고쳐야겠어요...배고프면 당장이라도 내 눈앞에 있는 음식을 다 먹을 수 있을것만 같아요
저만 이런 생각드는거 아니죠?...아니라고 말해줘요...ㅎㅎ

IMG_4640_view.JPG

IMG_4642_view.JPG

매운걸 잘 못먹는데도~보기와는 다르게 엄청 맵기만 하지 않고, 적당히 맛있게 매워요!!!
신전떡볶이 의 순한맛보다 5배는 더 안매운거 같아요!!ㅋㅋㅋㅋ묘사가 구체적이죠

한젓가락 크게떠서~후루루룩~흰옷에 국물 튀지않게 조심히 드세용!!^^

IMG_4644_view.JPG

IMG_4645_view.JPG

IMG_4646_view.JPG

매운짜장면!! 얼핏 보기에는 전혀 짜장면 같지가 않아요...이런 메뉴 개발하신 사장님 센스쟁이...넘나 좋은것!!
새롭고 맛있는 메뉴들 많이 개발해주세용!! 기대하고 있을게용^^

양이 너무 많아서 둘이서 하나로 나눠먹어도 될거 같아요~사장님께 양이 너무 많은거 아니냐~물어봤더니 먹는거에 있어서 손님들에게 부족함은 느끼게 해드리고 싶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마인드 넘나 멋쟁이셔..ㅎㅎ

IMG_4649_view.JPG

IMG_4648_view.JPG

서비스로 군만두 겟^^사진 찍고보니 진짜 많이 시키긴 했네요...상다리 뿌러질듯...
그래도 배부르고 든든하게 한끼식사 먹었어용!! 짜장면집하면 저는 항상 이집만 꾸준히 와요!!

잠실에서 놀다가 뭐먹을거 없을까~? 고민이 들때면 항상 차이나스토리로 향해요~

IMG_4653_view.JPG

IMG_4654_view.JPG

천천히 얘기하면서 먹다보니 어느새 바닥이 보이네요....후하...배진짜 터질거 같았어요!!
보기만해도 배고파야되는데 보기만해도 배부르네요...ㅋㅋㅋㅋ

독특한 짜장면과 각종 메뉴들로 유명한 차이나스토리 추천해용!! 오늘도 지안의 테이스팀 맛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안뇽^^

IMG_8403.GIF


맛집정보

차이나스토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95


지안일기-잠실에가면 꼭 한번씩 들리는 중국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매운짜장면 처음 보는데 맛있어 보여요 ㅜ
지안님 맛나게 잘드시는데 군살도 없으시공..
반칙입니다^^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매운거 잘 못먹는데 엄청 맵지도 않구~맛있게 매워요!!>< 히힣ㅎㅎ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Wow nice food. can you please tell me about this

Nice food! Thank u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iah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옷!! 중국집인데 엄청 럭셔리 해보이네요~

ㅎㅎㅎ몬가 중국집 같지가 않아요~~감사해용^^!!

Delicious!

Delicious!! :)

아니 무슨 짬뽕 비쥬얼이 파스타 같네요...

ㅋㅋㅋㅋ진짜 얼핏 파스타 같기도 하네요^^

고급 중국집 같은 느낌이네요 ㅎ
실제로도 고급이겟쥬... 두분이서 너무 많이...드시는것 아닙니까....ㅎ

앜ㅋㅋㅋ먹기 전에는 다 먹을 수 있을거 같아서 주문했는데...항상 욕심이 과해서 문제입니다..ㅋㅋㅋㅋ

비싸 보이는데 비싸진 않네요..매운 짜장면 맛있어 보이네요. 짬봉인줄 알았는데 짜장이네요

ㅎㅎㅎ양에 비하면 비싼것도 아니더라구요~~ㅎㅎㅎ메뉴와 맛이 독특해서 좋아요^^

사진이 그야말로 작품이네요 .. 맛도 예술처럼 맛나겠죠?

힣ㅎㅎㅎ맛도 예술입니다!! 강추^^🤩

사진도 예쁘게 잘 찍으셔서 그런가 음식이 고급스러워 보이는군요~ 우와~

힣ㅎㅎㅎ감사합니다^^기분 좋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