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먹성] 여우정, 토끼정과 무슨 관계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최근, 새로운 업무로, 전국을 다니고 있는 쟈니...
어지간한 지역이면, 나름의 맛집을 지정해 놓고 있어서, "거기가면, 이 집이지.."하고 망설임없이 단골을 자청하는 곳이 있습니다.

최근 수제맥주와 관련해, 여기저기 다니다가 우연히 알게 된 "일본 가정식"집 "여우정"을 소개합니다.

우선 메뉴를 볼까요?

그림9.png

그림10.png

그림11.png

가격은 합리적입니다. ^^

각자 원하는 음식을 하나씩 고르고, 새우튀김과 타코야끼도 시켜봤습니다.

그림5.png

새우튀김
바싹할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만, 새우껍질을 벗기고 튀겨냈고, 속살이 꽉찬 이 튀김은 오히려 바싹하지 않아서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질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타코야끼
여느 타코야끼와는 다르게 문어가 많이 들어가 있다면서, 먹는 내내 그 이야기를 했습니다. 가츠오부시와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인 메뉴들

그림1.png

그림19.png

그림6.png

그림7.png

그림8.png

(배고품에 손이 떨렸는지, 초점이 맞지 않는 사진이 아쉬운...)

처음으로 방문한 이 곳에 가족과 함께 가서, 각기 다른 메뉴를 시켜 나눠먹었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었습니다. 돈카츠의 카레 역시 일품이었는데, 새우튀김을 간장 대신 카레에 찍어 먹었네요. ^^

나중에 알고보니, 현지인들 중에서도 아는 사람만 찾아 온다는 여우정...

한때 스팀잇에 "토끼정"으로 올라온 포스팅을 봤는데, 여기는 토끼가 아닌 여우로 이름은 지었네요^^
토끼정과는 무슨 관계인지 사뭇 궁금...^^

토끼정은 아직 가보지 못했지만, 여우정의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에 아이와 어른 모두 양손 엄지척을 치켜들며, 후식으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마무리 하곤, 다음에 또 오자는 무언의 눈빛을 교환했습니다. ^^

여우정은 2층에 자리하고 있고, 1층엔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그림17.png

그림18.png

실은, 블루웨일이 타켓이었지만, 아이들과 함께 저녁시간에 왔기에, 술보다는 밥이 먼저라,여우정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블루웨일은 다음 기회로....

여우정은, 충주 시내가 내려다 보이는 경치 좋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서, 밤이면, 멋진 풍경을 함께 할수 있습니다.

그림13.png

그림15.png

회사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고, 가족동반, 데이트 장소로도 충분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토끼와 여우의 일본 가정식.
언제 한번 토끼네(토끼정)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우연히 알게 된 여우정.
일본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과 분위기, 무엇보다 "맛있음"으로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맛집정보

여우정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충주시 교현.안림동 226-1


[쟈니의 먹성] 여우정, 토끼정과 무슨 관계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즐거운 스팀잇~ ^^ 언제나 감사합니다. ^^

쟈니님 제목보고 빵 터졌어요 ㅋㅋ
여우정 토끼정 진짜 무슨 관계일까요 ㅎㅎㅎ
오리무중 ㅋㅋ

ㅋㅋㅋ 그러게요, 토끼와 여우의 관계... 이솝우화에 나올법한 이야기가 있는건지...ㅎㅎㅎ

맛있겠네요~~!! 취향저격입니다!!

취향저격하는 정갈하고 맛있는 음식의 여우정입니다. ^^

여우정의 가정식 괜찮게 나오네요. 장어밥이 급 땡기네요.
쓱~~비벼먹으면 맛 있겠네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맛도 일품이고, 추천 드려봅니다. ^^

와~~~ 뷰도 끝내주고 음식도 정갈하니 너무 맛나보이네요!!!~
ㅎㅎㅎ 토끼정이랑은 또다른것 같아요!!!~
충주 갈일이 생긴다면 꼭 가봐야겠는걸요~~~ ^^

토끼정, 토끼정 해서, 벼르고 있는 토끼정이었는데, 우선은 여우정을 먼저 가보게 됐네요. ^^ 은근 토끼정과는 어떻게 다른지, 방문해서 알아보고 싶은 마음에 저는 토끼정을 벼르고 있습니다...ㅎㅎ

와.. 일본가정식 집은
항상 이 깔끔함하고 정갈한 밥상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거기에 맛까지 좋다니...
충주가 점점 핫플로 변하는것 같아요!

세상엔 어쩜이리 맛있는 것들이 많은지....멈추지 않는 식욕에, 쪄가는 살은 넉넉해질 뿐...ㅎㅎㅎ
잘 먹는 것도 복이라고 하는데, 너무 잘먹어서 한편으론 걱정입니다...^^

참, 일본식은 살 안쪄요...

(먹는 내가 살찌지...ㅠ ㅠ)

ㅎㅎ 그러네요. 토끼정의 아류작일까요.
그보다 아래층 블루웨일이 눈에 팍!!ㅋㅋㅋ

ㅋㅋㅋㅋ 역시,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은 느낌....ㅎㅎㅎㅎ 조만간 조요~~옹히 블루웨일 문지방을 넘어볼 계획입니다. ^^ 좀 외진 곳이라 대리운전은 불러야 겠지만, 직접 만든 수제 맥주의 유혹이 만만치 않네요 ^^

제 고향 충주에 이런곳이 있었군요.함 들려봐야 겠어요^^

아~!!! 충주가 고향이시군요. ^^ 숨어있는 충주의 진정한 맛집 추천 부탁 드립니다. ^^

ㅋㅋㅋㅋ 그러게요! 여우정과 토끼정 도대체 무슨 관계일까요? ㅎㅎ
여우정보단 블루웨일에 더 관심이...ㅎㅎ
이름부터 고래라 더 ~~ 시원한 수제 맥주 맛있겠네요^^

ㅋㅋㅋ 그렇죠. 고래~!!! 술고래까지는 아니지만, 더운 여름 밤 시원한 수제맥주에 풍덩~ 고래랑 함께 헤엄이라도 하고 싶네요. ^^ 조만간 수제맥주 맛보러 저 집 문지방을 넘어보겠습니다. ^^

충주시내가 다 보이다니.. 맛과 눈을 다 사로잡네요 ^^

언덕위로 불어오는 바람이 어쩜 그리 시원하고 상쾌 했는지.... 마음 같아선, 텐트치고, 수제맥주 한잔 하면서, 캠핑이라도 하고 싶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