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니의 64] 또올걸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찾아가니
임시휴무
이황당함
어찌할꼬

멀리에서
왔건만은
어쩜이리
허탈할꼬

조만간에
또올걸세
그때오면
반겨주게

긴줄서서
그맛보고
맛있으면
또올걸세


(두번째 방문만에 기회를 잡은 쟈니)

지난 토요일 대학동기 가족모임 참석차 양산으로 향하던 쟈니는, 점심을 해결하기 위해, 부산-대구 고속도로를 타야했고, 어디가서 점심 먹을까 하다가, 불현듯 떠오른 그집이 생각이나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일명 전국 3개 김밥집 중 하나라고 불리는 청도의 할매김밥. 청도 톨게이트에서도 멀지 않은 위치라, 고향(부산)을 갈 때면, 한동안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잊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게 문은 닫혀있고…. 가족의 한끼 식사를 책임져야한 쟈니는 두리번 거리다가 바로 건너편 건물에서 급한대로 한끼 해결했습니다. (이 집은 제첩으로 국물을 낸 칼국수…나름 좋았습니다…만.. 이글의 주인공은 김밥이기에…Pass)

그리고 지난 화요일, 양산에 업무차 일이 있어 같은 고속도로를 이용하게 됐고, 때마침 점심시간.
그렇게 다시 재방문을 하니, 오~~ 문이 열려 있습니다. 아저씨 세 분이 가게 안에서 줄을 서 계셨지만, 각자 주문한 양들이 많아, 조금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바닥에 돈을 놔두고 얼마나 사갈건지 알려주면 김밥과 함께 거스름돈을...)
별 것 없습니다. 생김 + 갓 지은 쌀밥 + 양념한 무말랭이(?)

그런데, 그 별것 없는 김밥을 사 먹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손님과, 한번에 사가는 양이 보통 열줄이상(5천원) ~ 20줄(만원이상) 씩이었습니다.


(김밥 두 줄을 종이에 싸서 줌. 하나는 먹고 하나만 찰칵)

맛 평가 : 맛있었습니다. (4.5점/5점만점)

재 방문의사 : 있음.

단. 부산 대구 고속도로 이용시 청도 지나갈 때 방문의사 있음. 청도 인근에 산다면 모를까, 먼 타 지방에서 저 김밥만 먹으러 청도 방문하기엔 갸우뚱...

참고 : 재료 다 떨어지면 그날 장사는 끝. 오후 늦게 가면 문이 닫혀 있을 수 있음. 평일에는 그나마 오후까지 장사할런진 모르겠지만,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 재료가 빨리 떨어진다고 함.

그리고, 오래 줄서서 기다렸는데 못샀다, 또는 사긴 했는데, 줄서서 먹을 정도인가라며 혹평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어떤 음식이든 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이 다르니 참고만 하시길.

한 줄 500원에 저런 맛...가성비 좋은 김밥.

우리동네 있다면 일주일에 최소 두번 이상은 사먹을 듯.


맛집정보

할매김밥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청화로 197


[쟈니의 64] 또올걸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ㅋㅋㅋㅋ 시가 어쩜 ~ ㅎㅎ
청도 할매김밥이라... 양념한 무말랭이만 들어 있는건가요?
10줄~ 20줄씩이나... 어떤 맛이기에! 무척 궁금하네요^^

단순한게 가끔 맛날때가 있어요. ^^ 김밥 맛있어보여요. 솔직한 맛 ㅋ 저도 근처에 지나간다면 들려서 사먹고 싶네요.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저는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무말랭이 김밥 독특하네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han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안에 무말랭이가 김이랑 밥이랑 조화가 잘되서 맛있나보네요 ㅎㅎㅎ
전국 3대김밥집이라니 ㅎㅎㅎ
ㅈㅑ니님 오늘 더위조심하세요 ㅜㅜ 온도 화악 올라갔네요 ㅜㅜ

캬.. 맛있어보이네요^^

뭔가 충무김밥과 비슷한 느낌인데요? :)

정말 맛난 김밥은 별거 안들어가도 맛난거죠!! 먹어보고싶네요~

한줄에 500원 하는 김밥이라니 정말 대박인데요??+____________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99.80
ETH 2455.5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