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뛰어난 초밥집] 공덕 이요이요스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요이요스시는 수요미식회 초밥편에 나온 적이 있는 집이다.
꽤 저렴한 가격으로 오마카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저렴한데 맛은 그 이상이라고 할 수 있다.

2.jpg

3.jpg

4.jpg

1.jpg

공덕에는 족발만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준 스시집이다.


맛집정보

이요이요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공덕동 백범로 167


[가성비 뛰어난 초밥집] 공덕 이요이요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looks like very nice sashimi and nigiri sushi.
btw I make sushi, check out my sushi youtube videos

토치로 그슬린 초밥이 맛있어 보이네요~

네 ㅎㅎ 맛있었어요 ㅎㅎㅎ

오~~테이스팀이 되나바염?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jeongmin1017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추석 기념> 5%보팅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초밥은 늘 옳은듯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초밥은 정답입니다 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이네요ㅜㅜ 저도 초밥 엄청 좋아하거든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자주 찾아올게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39.86
ETH 2621.0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