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빔면과 돈까스의 궁합을 널리 알리자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erh.jpg


요새 잦은 외식으로 테이스팀을 쓸수있어 기쁘네요 (·¸.˛·)ッ

Sort:  

윽 테이스팀한테 지다니 ㅠㅠ

역시 오이형 고마워 오천사!!!!

This food look si tasty and delicious, want to eat it frien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ㄹㅇ 마 시 씀!

Eat food with drink also frien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외국인에게 추천하는 한국의 맛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jean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홍보 "소"녀... 소에게 반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ㅎㅎㅎㅎ 다이나믹하네요. ㅎㅎㅎ 영상물 진출은 어떨까 싶습니다. ㅎㅎㅎㅎ

제 유머코드를 잘받아주시는 로보틱님ㅋㅋㅋㅋ
더 역동적으로 진출해볼까합니다!

ㅎㅎㅎㅎ 진짜 재밌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예. 더 역동적으로.... 영상물 한 번 만들어보시면 더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ㅎ 기대됩니다.

정답: 소스는 흑임자 입니다^^
돈까스를 먹을때 자르는 이유가 뺏길까봐 ㅋㅋ대단한 이유가 있었네요ㅎ

흑임자였군요!
정답을 맞추신 미미별님에게 사은품을 드리겠습니다^^

선물 맞나요?ㅋㅋ
꽃에 나비가 꼬이는건 익숙하지만

곤충이 무서워요ㅠㅠ 에프킬라 좀 뿌려줘여 엌ㅋ

ㅎㅎ꽃 ㅎㅎ
그럼 샤랄라 별처럼 빛나게!

ㅋㅋㅋ찌니님도 샤방샤방 꿈꾸고 자요!!^^

대형 피규어가 있군요. 마음에 듭니다.

키위님이 가지고계신 피규어중엔 저정도 크기는
없겠져?... ㅎㅎ...

저희 동네 돈까스집도 비빔국수를 같이 파는데
진짜 꿀맛 조합이더라고요!!

돈까스와 비빔국수 두 음식이
서로 「융☆합」된다능
디디엘님 동네로 놀러가면 .. 사주시냐능? (이봐이봐 자제하라구!)

글...글..썽..글썽...
왜이제서야 온게야..ㅠㅠ..

오오 나 돈까스 좋아해 담에 가야겠어. 참고로 돈까스 먹는 방법 알려줄께.
포크로 일단 찍어.
그리고 깨물어.

이렇게 먹는거야.
-진정한 돈까스인-

형! 고마워! 꿀팁스읔-

좋겠당. 부럽네요. ㅎㅎ

헤헤 꼭 한번 가셔보세요:-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944.92
ETH 2307.2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