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점 말고, 홍콩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정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요즘에는 딘타이펑, 크리스탈 제이드 등 딤섬,완탕면 맛집이
체인점으로 여러군데 생겨서 접하기가 쉬운데요,
이런 체인점이 아닌 정말 홍콩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완탕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홍콩 IFC몰에 있는 '정두'입니다.

dd.jpg

유명한 맛집이라 대기가 좀 있었어요
인원수를 선택해서 번호표를 뽑고 기다리면 번호를 불러준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616_104250993.jpg

KakaoTalk_20180616_104322518.jpg

3가지 메뉴와 콜라를 주문했는데 2가지가 먼저 나왔어요!
콜라는 이렇게 병째로 빨대를 꽂아주네요
뭔가 힙해서 좋아요 ㅎㅎㅎ

KakaoTalk_20180611_000425406.jpg

새우딤섬이랑,

KakaoTalk_20180611_000425176.jpg

다른 딤섬맛집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라이스 누들 롤 튀김 이에요!

요 튀김은 저 뒤에 보이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 바삭바삭하니 빵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튀김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

KakaoTalk_20180611_000425664.jpg

잠시 후, 완탕면 까지 나와서 메뉴 3개를 모두 찹찹찹 😋


홍콩 까지 왔는데 우리나라에도 있는 딘타이펑이나 크리스탈 제이드 가긴 아깝다! 하시는 분들 홍콩에서 완탕면 맛집으로 유명한 정두 추천합니다 :)


맛집정보

정두

score

8 Finance St, Central, 홍콩


체인점 말고, 홍콩 현지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정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저 예전에 가본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집에서 만두나 구워 먹어야겠네요^^

집에서 직접한 군만두도 맛좋죠 ㅎㅎ

이마트에서 1+1을 샀어요 ㅋㅋㅋㅋㅋ

역시 이마트가면 원쁠원이죠 ㅋㅋㅋ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맛있어보이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bea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__^

라이스 누들 롤 튀김 처음 봅니다
정두 많이 유명한가봐요 ㅎㅎ
여행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네 홍콩에서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ㅎㅎ!

새우딤섬 한번 먹어보고싶네욧~~ 맛있어보여욧

새우딤섬도 완탕면도 라이스튀김도 다 맛있었어요 >_<

병 콜라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완탕면,딤섬 모두 맛있겠어요~~~
점심먹었는데 또 배고프네요~ㅎㅎ

저도 음식사진은 언제봐도 배고파지는것같아요 ㅎ_ㅎ

아~~~ 딤섬 먹고 싶네요..딤섬하면 역시 새우죠

맞아요 딤섬은 역시 새우죠! ㅎㅎ

콜라병에 빨대를 꽂아주는 곳은 처음 보네요.ㅎㅎ

그쵸 색달라서 좋았어요 ㅎㅎ

우리말 점심이 바로 이 딤섬에서 왔다고 하죠. 광동식중 제게는 최고인게 바로 신선한 재료로 만든 딤섬이죠. 요즘 뜸했더니 침이 꿀꺽 넘어갑니다.

앗 정말요? 그건 처음알게된 사실이네요!!
저도 딤섬 안먹은지 꽤 됐는데 또 먹고 싶어요 ㅠㅠ

제가만든 맛집에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ㅋㅋㅋ

우리나란줄 알았다가 ㅋㅋ

ㅋㅋㅋ직접 맛집목록 만드시는건가요! 구경해보고 싶네용 :)

잘 만들어보고 보여드릴게요..ㅋㅋㅋ

우리나라 맛집은 네이버지도에 즐겨찾기 하구요
외국맛집은 구글지도에 ㅎㅎ

꺄 ㅎㅎㅎ 기대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70137.39
ETH 3937.3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