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쭈욱 도톰한 시카고피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제이빈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피자가 너무 먹고 싶어서 피자집 한 곳을 추천드리려고 해요ㅎㅎ 그냥 피자가 아니라, 조금 특이한 시카고피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치즈폭탄, 도톰해서 풍부한 맛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제목 없음.png

사진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오리지널시카고피자

반짝반짝 조명이 예쁜 피자집이에요! 다양한 시카고피자도 있지만, 맥주도 다양하게 팔고 있어서 피맥하기에도 아주 좋아요 😍

KakaoTalk_20180527_124421702.jpg

짠 저는 클래식 토마토 시카고 피자와,

KakaoTalk_20180527_124422058.jpg

달콤 고구마튀김을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KakaoTalk_20180527_124421376.jpg

치즈가 쭈욱~~ 치즈가 정말 풍부해서 치즈덕후인 저는 정말 행복했어요ㅠㅠ





시카고 피자를 드실 때는 갈릭 디핑소스 함께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마지막 빵 끝부분이 피자도우끝부분 같지가 않고 담백한 빵맛이 나는데 갈릭소스 찍어먹으면 꿀맛이랍니다...또 먹고 싶네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시카고 피자 강추합니다!👍


맛집정보

오리지널 시카고피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 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ㅎㅎ 시카고피자~!!!!!
저도 굉장히 좋아하는 피자에요^00^
치즈가 짱이죵~
고구마 튀김도 두툼한게 피자랑 단짠으로 잘 어울리겠어요~
사진도 먹음직스럽게 잘 찍으셨네요^_^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단짠단짠 완벽하죠 ㅎㅎ!! 푸카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

피자보다..고구마튀김이 더 땡깁니다 와~~

고구마튀김도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진만으로도 어마어마하네요.

비주얼이 진짜 어마어마하죠 ㅎ_ㅎ

우와!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대박이죠! 또먹고 싶네요ㅠㅠ

입안에 군침이.... 이런 맛난 곳은 어디서 찾아 내신겁니까? ^^

음식을 좋아하면 맛집탐방도 자동으로 하게되더라구요 ㅋㅋㅋ 지금은 다이어트중이에요 ㅠ_ㅠ

푸짐해보이네요

치즈가 정말 푸짐해서 맘에 쏙 들더라구요 ㅎㅎ

우와~치즈가 쭈욱~~
너무 맛나보입니다

빵끝부분까지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피자가 어쩜 저렇게 맛나게 보이나요 !!
피맥은 사랑입니다:)

맞아요! 피맥 너는..love..♡

시카고 피자는 저 치즈가 너무 인상적입니다 ^^

맞아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49842.52
ETH 2229.37
USDT 1.00
SBD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