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육대장 본점 재방문!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jay2dream입니다:)
테스트팀 규정에 한달내에 같은곳 리뷰는 쓸수 없다고 하셨지만 제가 육대장 본점을 4월에 리뷰한적이 있어서 (2달정도 됐네요) 다른 육대장을 가야하나? (바로 옆동네에도 육대장 지점이 있습니다) 살짝고민하다.

결론은 놉! 뭣이 중한디?? 맛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 그냥 육대장 본점으로 들어갔습니다. 2달만에 재방문집리뷰 테이스팀 미안합니다ㅎ

jay2dream_육대장 (1).jpg

근데 그만큼 맛이있고!
가장 마음에 드는건 주문과 동시에 나옵니다.
30초도 안걸려요~ 주문해놓고 화장실 가면 안됩니다ㅎㅎㅎ
이미 솥에서 끓고있는걸 바로 떠주는것 같아요ㅎ

jay2dream_육대장 (2).jpg

기본찬이 몇개안되지만 궁합최고! 부추, 깍두기, 어묵볶음
더는 필요없어요ㅎ

jay2dream_육대장 (6).jpg

jay2dream_육대장 (5).jpg

완공!!

jay2dream_육대장 (7).jpg


맛집정보

육대장본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동 비류대로 783


[tasteem] 육대장 본점 재방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jay2dream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육대장 맛있죠! 여기가 본점인가요? 와- 인천에 있었군요
3년전인가 부산에서 처음 먹어보고 와 맛있다했는데 프랜차이즈더라구요

네 인천에 본점이 있어요~ 너무 맛있어요^^
부산까지 진출했군요~

매운 거 짱 좋아하는데....ㅎㅎ 내일 육개장 먹을래요!!! 못 구하면 어떻게 짬뽕이라도....ㅎㅎㅎ

육개장 꼭 찾아드세요~ 짬뽕보다는 밥심!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동 비류대로 7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2.09
ETH 2658.68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