씁~씁~ 맛있게 매운 국물닭발 먹는 소리!!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코난을 좋아하는 @iseya 입니다
오늘은 맛있~게 매운 국민닭발 소개해드릴려구요^^

저는 어린 두아이의 엄마이기 때문에 외출이 쉽지 않은 상황이기에 몇 달에 한번 밤마실( 금요일 저녁 아이들 저녁먹이고 씻기고 재워놓고 술마시러 나가는 행위 )이 있는 날은 낮부터 맘도 몸도 조급하고 바빠오는데요 ㅋㅋ
제 유일한 모임인 둘째덕분에 형성된 산후조리원동기 모임이 제 유일한 모임입니다 ㅋㅋ
8명의 마음 맞는 조리원에서 만난 사람들의 모임이기에 모임명은 母八母 모팔모 입니다 ㅋㅋ 제가 지엇어요 ㅋㅋ 회원님들도 모두 찬성 하셔서 채택 되었습니다 ㅋㅋㅋ



닭발 먹으러 가는데 소개가 너무 길~~었어요 ㅋㅋㅋ
모유수유다 뭐다 해서 자극적인것과 알코올을 섭취를 못한지가 오래되서 저에겐 닭발과 맥주는 최고의 자극적인 맛을 주는 최고의음식이에요 ㅋㅋㅋ

insert Img
밤마실이기에 밤에 찍어 건물이 거의 보이지가 않네요 ㅎㅎ;; 가격은 저렇~ 습니당~insert Img
닭발치곤 근사하게 나옵니다 ㅋㅋ
insert Img
밑반찬 유부어묵국물과 밑간이된 콩나물 그리고 단무지 저 밑반찬 국물닭발먹다 보면 열 일 합니다 ㅋㅋ 국물에 콩나물 리필해서 넣어서 먹다보면 또한번 콩나물 리필을 요청 하는 저를 보게됩;;니다 ㅋㅋ

insert Imginsert Img
주먹밥과 너무 잘 어울리는 맛있게 매운 국물 닭발 이었습니다 배는 부른데 맥주를 계속 부르더라구요
제가 아직은 소주는 잘 못마셔요 ㅎㅎ 술도 먹던 사람이나 마시나봐요 공복이 길다보니 ㅋㅋ 맥주로도 아직은 충분합니다 ~

좋은 사람들과 귀한시간 멋진신랑에 도움으로 일탈을 하고 와서 그런지 더 재밌고 맛있는 시간 이어서 스팀잇에 올려서 알리고 싶었어요^^

맛있게 매운 국물닭발로 맛있는 주말 보내세요^___^v


맛집정보

국민닭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32길 1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단순 닭발이아니네요 맛있겠다 ~~

맛있었어요 ~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sey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얏호!!! 🤩🤩🤩

대박사건!! 무쟈게 땡겨요. ^^

저격 됬나용~~😙😙

국물닭발 맛있겠어요~
소주에 닭발.. 캬~

개인적으론 닭발은 뼈 발라서 먹는게 진리인듯 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로32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