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인덕원에서 유명한 통닭, "유성통닭"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대전 출신이라 유성하면 온천밖에 떠오르지 않는 단순함을 가지고 있는 제가 얼마 전에 인덕원에서 유명하다는 '유성통닭'에 다녀왔습니다.

통닭이 얼마나 대단하면, 유명세를 타는가?! 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가게 앞에 도착하니, 그 이유를 알겠더군요.

일반 통닭집처럼 보임에도 불구하고, 길게 늘어진 웨이팅 줄과 포장하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

역시 맛집이었나 봅니다.

IMG_5324.JPG

일단 통닭을 주문하면, 모래 주머니를 줍니다. 이것 또한 별미인데, 통닭 1마리당 1회밖에 주지 않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IMG_5332.JPG

맥주를 마시면서 모래 주머니를 집어 먹다보니, 어느 새 주문한 통닭이 나왔습니다.

처음에 필터를 씌우지 않고, 대충 찍은 사진인데, 눈으로 보는 것과 차이가 좀 있네요.

IMG_5327.JPG

그래서 이렇게 다시 찍었습니다. 양념 통닭은 양념 빛이 튀도록, 후라이드는 튀김 옷이 빛나도록!!

제가 좋아하는 통닭 집이 몇 군데 있지만, 이곳은 이곳 나름대로의 맛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맛보지 못한 맛이랄까.

열 번 말해도 알 수 없으니, 직접 방문하여 맛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상호명 : 유성통닭
  •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1-4
  • 전화번호 : 031-421-8292
  • 영업시간 : 매일 15:00~24:00, 일요일 휴무

맛집정보

유성통닭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1501-4


[Tasteem] 인덕원에서 유명한 통닭, "유성통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대전 유성이 통닭으로 유명했군요! 대전사는데도 몰랐습니다 ㅎ

팔로할게요 @isaaclab님. 자주뵈요~

앗 여기는 대전이 아니라 인덕원입니다 ㅠㅠ
유성은 그냥 생각이 나서...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이게 내 인생이닭, 닭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saaclab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음음...저도 대전사는데 아직 맛보지 못한 통닭....!!!
ㅋㅋ 한번 가봐야 겠다는 생각이 ^^
잘 보고 갑니다. ~!!

아 여기는 대전이 아닙니다 ㅠㅠ 앞에 괜한 말을 써놓은 듯 하네요 ㅋㅋ

아아 주소가....ㅋㅋㅋ
살짝 속았다는 ~!!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유성통닭이라는데...이거 한번 맛보러 가봐야 겠는데요 ~ ^^
헤헤 제가 너무 쓱~ 보고 갔나봐요 ㅠㅠ
다시금 잘 보고 갑니다 ㅋㅋㅋㅋ

오호~~ 아주 맛있어 보이는걸요!!~ 바삭함이 사진속에서도 느껴지는듯 합니다!~ ^^

맛있습니다 ㅋㅋㅋ

고향이 대전이셨군요!! 뭐 유성하면 온천 맞는데...ㅋㅋㅋ
인덕원은 또 어딘가요? 이거 참...ㅎㅎ
통닭은 다 맛있지 않나요? 통닭때문에 직접 방문하기엔 너무 멀어요^^

인덕원이 어딘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올라오십시오 ㅋㅋ

그냥 인터넷 검색 해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아이작님^^

ㅠㅠ ㅋㅋㅋ
독거님도 즐거운 저녁을 보내십시오!! 술 그만 드시구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2동 150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19 which ranks you at #272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71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2
BTC 64579.45
ETH 3101.05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