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티라미수가 맛있는 카페!! "블루힙"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우리가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 중 하나는 커피가 맛있냐는 겁니다. 물론 커피가 거기서 거기라고 하겠지만, 나름 전문가들은 커피 나름대로의 맛을 느끼고 있으니까요.

하지만 저같은 일반인에게는 커피는 모두 동일한 커피일 뿐입니다.

그럴 경우 제가 카페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바로 디저트입니다...

IMG_0852.JPG

여기에는 여러가지 디저트가 있지만, 저는 그 중에서도 티라미수를 가장 좋아합니다.

또 티라미수 중에서도 말차보다는 초코 티라미수를..

IMG_0851.JPG

티라미수를 주문한 뒤에 카페를 둘러보면, 참 아늑합니다. 왜냐하면 이곳은 생각보다 노출이 되지 않은 곳이라 아는 분들이 적기 때문입니다. 간판이 참 애매하게 되어 있어서 아는 사람만 안다는 곳이라...

그리고 일단.. 좌석과 좌석 사이에 간격이 넓어 이야기를 나누는데 불편함이 없습니다.

이것이 가장 큰 장점이기도 하고요.

IMG_0850.JPG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도 있습니다. 카페에 가면 커피를 마시거나 디저트를 먹곤 하는데, 이곳에서는 다양한 예술품도 볼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판매하는 물품도 있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구매를 하셔도 괜찮습니다.

블루힙.JPG

이렇게 시간을 보내다보면, 어느새 주문한 커피와 티라미수가 나오게 됩니다.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는 티라미수와 커피.

블루힙이라는 이름 답게, 커피잔에는 블루힙 마크가 새겨져있습니다. (아마도 블루보틀을 따라한 것 같은..)

아무튼 맛있는 티라미수를 먹으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됩니다.

이것을 행복이라고 말하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이 카페를 사랑합니다..


  • 상호명 : 블루힙
  • 주소 : 대한민국 경기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권광로 173
  • 전화번호 : 070-4122-7965

맛집정보

블루힙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중부대로 173


[Tasteem] 티라미수가 맛있는 카페!! "블루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동 중부대로 17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isaaclab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디저트를 보고 카페를 가시는 점 저와 일치하십니다☺️ 티라미수 정말 맛나보이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디저트가 맛있으면 커피도 그냥 맛있죠 ..
아마 제가 타는 커피 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ㅋㅋ

티라미스 먹고 싶습니다!!!

시간이 좀 있을 때 유유히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앗 티라미슈~~

티라미슈 !! 정말 끝내주네요 ㅠ,.ㅠ

티라미수 커피랑 잘 어울리죠^^

티라미수가 정말 침샘자극이네요!! 보기만 해도 침이 그냥ㅎㅎ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