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닭볶음탕이 생각나는 날, "정정아 식당"에 가고 싶다.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어릴 적 어머니께서 닭볶음탕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당연하게, 그리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 나이가 들어 생각해보니 닭볶음탕이라는 음식은 시간과 정성이 많이 들어가는 음식이더군요.

그 사실을 알게 된 이후부터는 닭볶음탕에 대한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그리고 회식 또는 모임 때, 닭볶음탕을 먹게 될 경우 이전과는 다른 생각을 하며, 먹곤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끔 닭볶음탕이 생각날 때가 많은데, 그럴 땐 정정아 식당을 추천드립니다.

마치 집에서 어머니께서 만들어주신 듯한 느낌이 드는 이곳의 닭볶음탕은 자꾸 생각나곤 합니다.

정정아01.JPG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닭볶음탕 이외에도 다른 메뉴가 많습니다. 저는 꼬막과 오징어도 주문했었는데, 사진으로는 남기지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정정아02.JPG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새빨간 국물에 큼직한 닭고기. 나오자마자 모두의 함성이 터졌고, 다들 사진 촬영에 바빴습니다. 사진 촬영을 마친 후 다들 바쁘게 젓가락을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닭볶음탕은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이 없듯이, 닭볶음탕도 그런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 테이스팀을 쓰는 지금 닭볶음탕이 먹고 싶어집니다.


  • 상호명 : 정정아 식당
  •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광덕1로 355
  • 전화번호 : 031-408-8908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맛집정보

정정아 식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55


[Tasteem] 닭볶음탕이 생각나는 날, "정정아 식당"에 가고 싶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닭볶음탕 에 밥말아서 한입하고싶네요 ㅎ

ㅎㅎ 저두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saaclab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닭볶음탕 저도 좋아하는데... 먹음직스럽네요^^

먹고싶은 비쥬얼이네요

닭볶음탕 힘들죠 ㅎ ㅎ맛은 있는데 ㅎㅎ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305 which ranks you at #255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4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그러고 보면
닭볶음탕을 싫어한다는 이를 본적이 없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광덕1로 3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560.09
ETH 3467.7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