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닭개장을 파는 곳인가.. 돈까스를 파는 곳인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산에는 맛집이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은 그 어느 곳보다도 맛있자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돈까스로 유명한... 닭개장 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게 상호명은 감골닭개장인데.. 왜 돈까스가 유명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곳은 돈까스로 엄청(?) 유명한 곳입니다.

IMG_5038.JPG

반찬은 달랑 두 개... 이조차도 더 먹고 싶다면, 셀프로 받아와야 합니다.

하지만.. 왜 반찬이 두 개 인지는 잠시 후에 알게 됩니다.

049.JPG

돈까스의 크기를 보면, 왜 반찬이 두 개만 있어도 충분한 지 알 수 있습니다. 보통 돈까스 가게에서 나오는 크기보다 1.5배 정도 큰...

보통 성인 기준 이 돈까스를 다 먹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IMG_5041.JPG

거기에 덤으로 나오는 닭개장 국물!!

이 또한 별미인데... 양심이 없지만.. 또 달라고 부탁드리면 또 주신다는 사실...

이래도 돈까스 먹으러 안 가실 겁니까...?!


맛집정보

감골닭개장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본삼로 15


[Tasteem] 닭개장을 파는 곳인가.. 돈까스를 파는 곳인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isaaclab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돈가스의 튀김 상태를 봐서는
엄청 바삭하고 맛나 보이네요^^

돈가스로 유명한 닭개장집이라..^^ 꼭 가봐야겠네요^^ ㅎㅎㅎ

닭개장 파는곳인줄 알고 들어왔는데 돈까스가???

국물 깔끔할듯 ㅋㅋㅋㅋ

돈가스가 정말 바삭바삭하게 보이네요

Hi @isaaclab!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96 which ranks you at #258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57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맛있으면 옳다 !!
특이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본삼로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05.38
ETH 2447.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