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조용한 분위기에서 모듬 꼬치와 하이볼을..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IMG_6280.JPG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에서는 불필요한 소음이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밖에 있는 것보다는 얼른 집으로 들어와 쉬는 게 가장 행복한 것 같습니다.

그런 이유 때문인지..... 밖에서 술을 마시는 약속을 최소화하고 있는데, 술집 내에서 발생하는 소음 역시, 스트레스를 받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조용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술과 안주를 먹을 수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제가 가봤던 곳 "청담이상"에서는 이런 걱정없이, 조용한 분위기에서 술잔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IMG_6286.JPG

다양한 안주가 있지만, 하나를 시키더라도 여러 가지 매력이 있는 모듬 꼬치가 마음에 들어 주문을 해봤습니다.

베이컨, 방울토마토, 닭꼬치, 은행 등등..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보입니다.

6.JPG

조금 더 클로즈업하여 보니, 얼른 하이볼 안주로 먹고 싶어집니다.

IMG_6282.JPG

드디어 나온 하이볼. 일반 하이볼보다 조금 도수를 세게 해달라고 요청을 했더니, 취기가 더 빨리 오는 듯 합니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보는 모듬 꼬치와 하이볼.

이곳이 천국이 아닐까 싶습니다.


  • 상호명 : 청담이상
  •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2길 65
  • 전화번호 : 031-439-4548

맛집정보

청담이상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고잔2길 65


[Tasteem] 조용한 분위기에서 모듬 꼬치와 하이볼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고잔2길 6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saaclab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콕콕 찌르는 맛, 꼬치 요리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종류별로 다양한 꼬치와 즐기는 하이볼이라^^ 정말 맛도 분위기도 끝내주겠네요ㅎㅎ 잘보고 갑니다~

꼬치 집을 연달아 가셨군요... ㅎㅎ

꼬치구이 환상입니다.

이야 꼬치도 고급지는군요 ㅎㅎ

모듬 꼬치 찡따오가 땡기네요

다양하게 나열되어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898.61
ETH 2626.61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