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짧게써야하는 테이스팀] 청춘반점 공부탕면 + 찡따오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YDP 나만의 핫플레이스 청춘반점을 소개합니다.

문래역 도보 7분거리에 있고요, 점심식사하기에도 괜찮고 저녁에 반주한잔과 함께 먹기에는 더더욱 좋은 곳입니다.

KakaoTalk_20180912_141113690.jpg

공부탕면입니다. 이름은 약간 생소한데, 백짬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해물이 장난없습니다! 오동통한 새우식감에 걸쭉한 국물맛 크~~

찡따오를 먹다가 두명이서 네병을 마셔버린 그 맛!

KakaoTalk_20180912_141113154.jpg

요리는 유린기 시켰습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에 알싸한양념, 양파 무순과 곁들여먹으면 크~

왜 찡따오를 네병이나 마셨는지 알겠죠?ㅎㅎ


맛집정보

청춘반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 문래로 77


[반드시 짧게써야하는 테이스팀] 청춘반점 공부탕면 + 찡따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왜 찡따오를 네병이나 마셨는지 알겠죠?ㅎㅎ 진짜 알듯요!!ㅋㅋ
3장의 사진과 몇 문장으로 맛집 린정!!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

와 테이스팀서포터 추천 첨받아봄! 아싸 ㅋㅋㅋㅋㅋ
여기 진짜 찡따오 4병 순삭각이에요 분위기도 포차느낌도 나고 굳굳!

저 근데 공부 젤 싫어하는데 저거 공부탕면은 맛있어 보이는군요! 공부가주랑 함께 먹으면 끝내주겠네요... 아 오늘 저녁은 짱게에 소주나 한잔해야지!!! 메뉴결정 ㅋㅋ

그래서 짱개 드심?

아니 어제 수내닭꼬치가서 오뎅이랑 꼬치먹음ㅋㅋㅋ

네병씩이나 +ㅅ+ 우왕
전 백짬뽕이 오히려 더 맵게 느껴져요

와 유린기. 정말 압권이네요

역이랑 가까워서 좋네요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멀지만 유린기는 먹어보고싶네오~!!

정말 맛집을 잘 찾으시는 군요 ㅎㅎ

오~ 완전 제 취양~

해물 너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크 저녁시간인데 배가 고파옵니다~
맛저녁하세요~ 이노빛님~

엌? 테이스팀 짧게 써야하나욤? 궁금 ㅋㅋ

이번 테이스팀 주제가 반드시짧게써야하는테이스팀 이에요 ㅋㅋ 사진세개 문장 10이하!

오호!! 좋네염!! ㅋㅋㅋ

아흐 칭따오에 유린기....이시간에 ..공부탕면도 아주 침이 확 고여버리네요 ㅠㅠ 그냥바로 퇴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