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얼한 매운맛이 그리울땐 훠!궈!!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여러분 훠궈 좋아하시나요? 저는 네!


KakaoTalk_Moim_4yb7KfFIevOPjTUzum4VCxQChGmbZL.jpg

일하는 곳 밑에 새로 생겼는데 평이 호불호가 있어서 망설여진건 사실이나 같이 동행했던 분이 훠궈를 먹어본적 없다하여 과감히 도 to the전!

KakaoTalk_Moim_4yb7KfFIevOPjTUzum4VCxQChGsNbj.jpg

백탕 + 홍탕을 반반으로 먹을 수 있는 원앙탕을 선택했어요! 고기랑 야채는 무한리필이라 매우 좋습니다:)

KakaoTalk_Moim_4yb7KfFIevOPjTUzum4VCxQChGqRPP.jpg
훠궈에는 땅!콩!장!!! 라유 + 고추 + 고수 + 땅콩가루!!
다행히 처음 먹어보신분도 저도 잘 먹었다는 해피엔딩입니다:)


맛집정보

일품향 샤브샤브 & 마라향솥 검단점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서구 왕길동 검단로 474


얼얼한 매운맛이 그리울땐 훠!궈!!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imrahel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훠거휘거!
img_1.gif

조아조아!
B70A07BA-A41A-4D6D-9C2D-2608728C8C38.gif

샤브샤브처럼 담궈서 빨리 익혀 먹는건가요~~^^?

네! 담백한 국물 반 얼얼얼큰한 국물 반에 먹는 중국식 샤브샤브 입니당!

훠궈가 머야? 샤브샤브?

중국식 샤부샤부랴부샤부

Congratulations @imrahelk ! you got 1.150 SBD 1st prize of holdem round 309.see more info at https://steemit.com/@steemit.holdem

JOIN HOLDEM ( needs 0.100 SBD )

고기가 무한리필이에요?
훠궈 맛있는데는 좋아요!ㅎㅎㅎ 저는 백탕에 청양 고추 팍팍 넣어서 먹어요. 그렇지 않으면 너무 밍밍해요ㅠㅎㅎ

네 무한리필이라 맘껏 먹을수 있습니다!!
오 백탕의 청양고추라니!! 꿀팁감사합니다ㅋㅋ

훠궈 아내님이 엄청 좋아하는데~!!!
맛나보입니다^^

체인점이니 가까운 곳에 방문해 보세요!! 매우 괜찮습니다:)

나는 소고기 먹을 건데?ㅋㅋㅋㅋ

아..뉍...맛나게 드세요

newbijohn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ewbijohn님의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

...레이너!! 보통 학생이 땡땡이 치는데 이분은 본인이 선생인데도 불구하고 땡땡이를 치십니다!! 대단하죠?!! imrahelk!!
  • 마지막으로!! 각종 운동으로 엄청난 폐활량을 자랑하고 계시는 키 185에 몸무게 69의...

    해피엔딩 좋아해요!!

    저두요!! 저도 해피엔딩 좋아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749.41
    ETH 3262.5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