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왕돈까스는 정말 '왕'이였을까..?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이날은 저녁수업 가는길에 너무 배가 고파서 평소 (왕돈까스 메뉴를) 눈여겨 봤던곳에서 왕돈까스를 시켜봤숩니다!
사실 예전에도 먹으러 왔다가 다 못먹을꺼 같아서 다른거 먹었는데.. 괜한 걱정이었다는것을 깨달은 순간입니다...ㅋㅋㅋㅋ
밥은 아스크림 스쿱으로 퍼주신거 가타여....
그래도 돈까스니까 맛있게 먹었숩니다:)
맛집정보
소노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돈까스 맛있겠당
춤춰줘 횽아
셀봇모얔ㅋㅋㅋ 내일은 쉬는날이니까 우리집 양반이랑 콜라보 해보까?ㅋㅋ 급 듀엣결성ㅋㅋㅋㅋ
밥 양은 너무 심하네요. 밥이 많이 모자랐겠어요. 돈까스를 밥이랑 같이 먹으려면 밥알 10개씩만 먹어야겠어요.
적당히 분배해서 먹으려 노력했습니다ㅋㅋ 밥추가는 또 따로 있더라구요ㅜㅠ흙흙
밥 추가하면 또 아이스크림 스쿱만큼 주겠죠.ㅋㅋ
그리고 프로필 사진 멋지네요. 원피스 루피 사진인가요?ㅋㅋㅋ 그럼 레첼K님은 이제 팔로우들과 같이 스팀잇의 보물을 찾으러 가셔야죠~
어디로 가야 찾을 수 있을까요?ㅋㅋ
일단 열심히 해보는중입니다:)
한입에 다 먹고 한 세번은 더 시켰을꺼 같은데.....
더시키기엔 돈이 엄쪄..또르르...
와 .. 전 방금 불고기 국수 먹고 왔는데.. 또 배고파요 ㅠ
국수가 맛있는데 배가 금방꺼지는 단점이 있지요ㅠㅜ 저녁엔 꼭 맛난거 드세욥!!
처음 뵙는분인거 같은데 팔로 했습니다! 자주소통해요:)
크기 보다 맛이 왕이었나봐요~ :-)
우아.. 그런 깊은 뜻이!!! 튀긴건 다 맛있으니까요:)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rahel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10 : 9/24~9/30> 모집기간 ~9/24(월) 오후 3시 -추가 공지사항-
사진이 정말 침샘자극이네요ㅎ
추석명절 잘보내세요 레첼님~~^^
감사합니다! 마르스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pooka님의 [아티스팀] GOOD FRI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