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인생 삼겹살과의 만남! 돼지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고기!! 특히 삼겹살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1년 365일 먹어도 또 먹고 싶은 고기!
그중에서도 누군가에게 추천받은 인생 삼겹살집을 소개 합니다.

002.jpg

돼지네는 김포 구래동에 있습니다.
구래동에 처음 가봤는데 별천지더라구요....☆★
프랜차이즈 점도 맛집도 무지 많아 부러운 동네였습니다.

003.jpg

안그래도 맛난 고기 더 맛나게 먹는법을 숙지하여 봅니댜...후후
특히하게 돼지네는 김에 삼겹살을 싸먹습니다.
김이 좋은 김인데 입에 붙지도 않고 잘 말면 꼬마김밥처럼 한입에 쏘옥 먹을수 있습니다.

004.jpg

가격 참고 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저는 삼겹살 + 항정살을 먹었습니다.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먹지 못했습니다.. 아쉬움..ㅠㅜ

005.jpg

밑반찬으로 기본 쌈, 부추, 절인무, 김치등이 나옵니다.
밑반찬이 진짜진짜 맛있습니다bb

006.jpg

삼겹살 김쌈을 더 맛있게 만들어줄 파무침입니다.
약간 쫄면같이 새콤달콤하니 삼겹살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007.jpg

좋은건 크게 봐야 된다고 배웠습니다만...
김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구워서 같이 먹어야 맛나지요~!

008.jpg

노릇노릇 구워졌습니다:)
예전에 방송에서 최화정씨가 삼겹살을 모이스춰~해서 맛난거라고 한게 기억나네요!
삼겹살이 잡내도 없고 입안에서 육즙이 아주 팡팡 터집니다...!!


009.jpg

사이드로 된장찌개를 추가하였는데, 진짜 맛있습니다...장난아니예여..
삼겹살이 메인이 아니였다면 밥한그릇 뚝딱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집에서도 이렇게 맛있게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다면 좋겠네요ㅠㅜ

010.jpg

쨔잔! 한쌈 만들어 보았습니다..ㅋ
김 (양념안된 일반 구운김입니다) + 콩나물 파무침 + 부추 + 마늘 + 그리고 메인 삽결살!
돌돌 말면 꼬마김밥처럼 됩니다..ㅋ 한입 쏘옥 하기 매우 좋지요!

간만에 먹은 고기이기도 했지만 진짜 너무 맛나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ㅋ
원래 가던 단골 삼겹살집이 없어져서 추천 받아 간곳이었는데,
후회없는 식사가 되었습니다.

가까우신 분들은 가셔서 꼭 인생 삼겹살을 만나도록 하세요:)


맛집정보

돼지네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tasteem] 인생 삼겹살과의 만남! 돼지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 고기에 와사비 조합이 많네요~ ^^
맛나요.!!!
4명이서 먹기에는 요기 불판이 좀 작아보이는데요.ㅎㅎ

그래서 굽고얹고 굽고얹고 아주 바빴습니다ㅋㅋ

통통한 삽겹살을 파절이랑 한입 먹고
시원한 맥주 한잔~~~~~~~~~~~ 크...
생각만 해도 시원해지네요 ㅎㅎ

전 술알못이라 사이다 한잔~~~~~~~~크! 하였습니다만
매우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imrahel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캬 저 구운 김치 비주얼....밤중에 고기가 땡기네요 어휴ㅋㅋㅋ

밤중에 의도치않은 테러 죄송합니다ㅋㅋ

돼지집인가요? 앗 돼지네? 인가요?ㅋㅋ

넵ㅋ 돼지네 입니다ㅋ 정직한 상호명이죠?ㅋㅋ

아침에 보아서 다행이에요! 어제 저녁에 봤으면 야식을 못참았을듯한 비주얼이네용ㅋㅋ

맞아요! 아는맛이라 더 무서운 비주얼입니다ㅋㅋ

된장찌개가 맛난 집은 무조건 ㅇㅋ죠!^^

맞아요! 기본 잘하는 집이 다 맛있는 집이지요:)

돼지네..요 굉장히 풍성한 느낌입니다~!
직각 삼겹살 오랜만이네요 ㅎㅎ

아... 돼지가 있는집이여서 돼지네도 되지만,
돼지이구나~ 하는 돼지네도 되겠군요ㅋㅋ

삽겹살구이는 김치가 조합이 맞습니다.
그 조합에 소주한잔.......

안그래도 맛있는데 구워면 더 맛있죠ㅋ
삼겹살 위에 김치 살포시 얹어서 또 먹구 싶습니당ㅜㅠ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1.19
ETH 3487.9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