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짜장찾으러 갔다가 짬뽕만난 이야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기나긴 연휴의 시작! 다들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어제 날도 좋고, 로또도 사야한다기에 동네도 걸을겸 저희집 양반과 동네를 슬렁슬렁 걷기로 하고 나갔습니다:) 근데 밖을 나가자 마자 갑자기 어디서 짜장냄새가 난다며, 짜장을 먹어야 한다며, 나온김에 먹고 들어가자고 하길래 급하게 동네에 뭐가 있나 검색을 했지요.
사전 정보 없이 그냥 '방화역 중국집'을 검색해서 제일 처음이자 별로 안먼곳에 있던 곳이었던 '교동짬뽕'을 갔습니다.

01.jpg

지도를 따라가는 초행길은 절대 한번에 가는법이 없습니닼ㅋㅋㅋㅋㅋㅋ한번 갔던데는 잘 가는데 말이죠..(의문) 그래도 여차저차 간판을 찾아 간판을 따라 갔습니다..ㅋ

02.jpg

체인점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지만 한참일때는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더라구요. 다행히 애매한 시간대 였어서 바로 들어가 앉아 먹었습니다:)

03.jpg

저희집 양반은 짜장, 저는 그래도 짬뽕집이니 짬뽕을 먹어 보고자 싶어 기본 짬뽕을 시켰습니다. 제주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하신다길래 탕수육 소짜도 시킬까 하였는데 다 못먹을것을 알기에 너무나도 잘 알기에.. 입짧은 사람과 뭐 먹으러 가면 어쩔수 없습니댜...또르르...
짬뽕을 간판으로 거는 만큼 짬뽕의 종류가 많았습니다:)

04.jpg

짜장이 정갈하게 담겨 나왔네요:) 내용물이 실하니 괜찮을것 같습니다. 사실 전 중국집딸로 20년 넘게 살았기 때무네 짜짱은 별로 안좋아해서.....('_' a

05.jpg

기본짬뽕입니다. 두둥.. 짬뽕보다는 매운 라멘 같은 느낌이예요! 고기도 숙주도 푸짐하게 올라가 있고 무엇보다 진한 고기육수 국물이 예술입니다...

생각해보니 밑반찬을 안 찍었네요.. 단무지랑 춘장이랑 슬라이스양파가 나왔습니다. 슬라이스 양파 처음에 양파절임인줄 알고 그냥 먹었는데.. 생양파입니다ㅠㅜ

06.jpg

책임 못진다고 할만 한듯.. 짬뽕 진짜 맛있습니다! 전 짜장을 안좋아해서 짬뽕을 주로 먹는편인데.. 이게 진짜 맛없는데가 많거든요ㅠㅜ 특히 요즘은 다들 매운거 좋아하니까 기본인데도 말도 안되게 맵기만 하고 감칠맛도 없고...휴...
여전히 우리아빠 짬뽕이 1등인지라..(지금은 은퇴하심ㅜㅠ)2등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진한 짬뽕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A2DC3424-8E99-4DF8-8C2F-AC1098C30E87.gif

먹고 너무 배가 불러서 혼자 동네한바퀴 어슬렁어슬렁 걷고 들어갔습니다:) 처음으로 단지 한바퀴 돌아봤는제 매번 가던길의 반대길은 또 다른세상이더라구요! 이제 날도 좋으니 자주 걸어야겠습니다.


맛집정보

교동짬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3동 금낭화로24나길


[tasteem] 짜장찾으러 갔다가 짬뽕만난 이야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EE4F8B32-66A3-4F99-BE7B-33AE3A61EEBB.jpeg
오늘 또 왔습니닼ㅋㅋㅋ 가백짬뽕, 탕수육, 그리고 짬뽕밥!!

정말 맛있어 보여요!
가백짬뽕도 왠지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ㅎㅎ

헐ㅋ저 오늘 또 먹으러 왔는데 가백짬뽕 시켰어욬ㅋㅋㅋㅋㅋㅋ
맛보고 말씀 드리겠습니닼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imrahelk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짬뽕이 정말 일본라멘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숙주 때문인것 같습니다ㅎㅎ

이야... 면이 살아있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면도 적당하니 좋았네요:)

국물이 진해보이네요^^

국물 진짜 짱이예요..오늘 또 갈것 가타여....ㅋㅋㅋㅋ

짜장면이 급 땡깁니다 ㅎㅎㅎ

저는 오늘 또 먹으러 갑니다 총총총ㅋㅋㅋㅋㅋ

엄청 칼칼해보이는게 숙주 적셔서 면이랑 후루룩 하고싶네요ㅎㅎ 잘보고가요! 스팀잇 이제 시작하는데 자주 놀러올게요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뵈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마이님도 즐거운 명절 보내세여!!!!:)

스트레스 받았는데 땡깁니다.^

스트레스에 굳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47.03
ETH 2622.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