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작은 숲속에서의 차한잔! BAMBOO 15-8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밤낮없이 우는 매미소리가 더위를 더해하고 있는듯한 느낌적인 느낌느낌을 받으며, 어떻게하면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요즘 입니다.

오늘 제가 자주 가는 카페를 소개해 드릴께요.
한가지 확실하게 말씀드릴수 있는건 아주 시원합니다ㅎ

002.jpg

BAMBOO 15-8는 (이하 뱀부) 약간 외진곳에 있습니다.
차를 타고 가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주차장도 넓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때에 따라 돌잔치 및 연회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003.jpg
치즈인더트랩, 이번생은 처음이라, 이판사판등 드라마에서 촬영도 하고 갔다고 하는군요.

카페 내부가 대나무 숲으로 되어 있고, 지금은 더워서 힘들지만 근처에 강도 흐르고 있어 산책하기 매우 좋습니다.


004.jpg
영업시간 참고 하시라도 올려드립니다:)
뱀부는 카페이기도 하지만 음식도 팔고 있어요.
피자, 파스타, 그리고 샐러드 등등 의외로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내부가 대나무 숲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숲속이라니 궁금하시죠..?ㅎ

005.jpg
대나무 - 팬더 = 0.
역시 대나무하면 팬더가 떠오르지요?ㅎ
비록 인형이지만 뱀부에서 팬더를 찾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006.jpg
안내받은 자리가 정말 명당이었습니다.
에어콘 바로 앞자리였지요..ㅎ
에어콘 바람에 살랑거리는 대나무잎들이 정말 대나무 숲속에 있는듯한 착각이 듭니다.

007.jpg
카페는 생각해보면 아주 큰 식물원 같은 느낌입니다.
시원함 속에서 천장의 햇빛을 바라보니 더위는 싹 잊혀지고 여유가 느껴지네요..ㅎ

이날 최고로 더운날이었는데 카페는 천국이었습니다...!


008.jpg
009.jpg
눈으로 시원함을 느끼고 가세요!
대나무 사이사이에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어서 식사도 하고 차도 마실수 있습니다.
정말 숲속에 있는것 같죠?ㅎㅎ

위치가 외곽인데도 항상 사람들이 복작복작 거립니다.
전 여기서 식사 해본적은 없는데 다음에 도전해 보아야 겠습니다.

신기하게도 이곳에 앉아있다 보면 머리도 맑아지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 느낌을 받습니다.
늘 갈때 마다 여기가 우리집이었음 싶습니다...ㅋ

010.jpg
011.jpg
식사후인데다가 시간도 늦어서 커피말고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플레인 스무디와 망고 스무디 입니다:)

위에 올려진 허브 하나가 스무디를 더 상큼하게 보이게 만듭니다.


012.jpg
참고하시라고 커피메뉴 올려봅니다:)
가격대가 있어보이지만 맛도 인테리어도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마카롱도 맛있어서 저는 마카롱 커피 세트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013.jpg

물병마져 느낌있는곳, 더위를 피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뱀부(BAMBOO) 15-8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김포시 하성면 월하로 977-28


[tasteem] 작은 숲속에서의 차한잔! BAMBOO 15-8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인테리어 갑이네여 ~~~

네 갑입니다요!

숲속에서 힐링하면서 책 읽는게
제가 진짜 하고 싶은건데 ㅠㅠ

이건 좀 필수로 가봐야겠군요ㅋㅋㅋㅋㅋ

진짜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꼭 가보세여:)

지금 이곳은 38도를 찍고 39도로 넘어가고 있습니다.
대나무는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가까이만 있다면 당장 가 보고 싶은 곳이에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꼬옥 가보세요:)
힐링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아도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좋은 집 추천해줘서 감사합니다.

눈으로라도 시원해졌다면 참 다행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 하였습니다!

오 여기 너무좋아요
팬더가 시원해서 이사오고싶어할것같아용.

맞아요! 저도 이사가고 싶음ㅠㅠ

대나무 특이하네요!

신기한 곳입니다ㅎ

진짜 침넘어 가네요...

네 맛있었습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대나무가 정말 시원해보여요~
음료도 너무 맛있어보이고..ㅠㅠ 저도
가보고싶네요

꼭 가보세요! 시원함속의 힐링! 장담합니다:)

우와! 대나무숲이 멋지네요. 드라마 촬영장소로 사용된 이유를 알겠어요.ㅎㅎ

작지만 울창한 숲처럼 멋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21.01
ETH 3094.1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