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레이첼님도???ㅋㅋㅋ

전 자다가 깻는데 잠이 안오네요ㅜㅜ
역시 찌찌언니 포스팅이 노닥 거리기 좋은곳인거 가타여^^^^

ㅎㅎㅎ. 털복숭이 언니?ㅋㅋㅋ

털복숭이언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그나..찌찌언니는 털이 많았구나...

이사람들이....
단어 선택들 참 탁월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털복숭이 언니

난 아직 안자는데
이런거 좋아 내 포스팅에서 노는거 ㅋㅋㅋㅋ

안자고 모함? 낼 출근 안함?ㅋㅋㅋㅋㅋ

찌찌형 금수저임!

아 헐.... 칭구먹길 잘했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형 본색 빨리 들어내내??
좋아좋아 이런거
금수저 아님이 밝혀졌을때 반응 보는것도 좋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됐고, 분위기 전환하게 첫사랑 이야기나 해봐

금수저 아닌가요?
뮤트하려고요

난 사장이니까 ㅋㅋㅋㅋㅋ

사장이 더 열시미 해서 본을 보여야지!ㅋㅋㅋㅋ

사장은 원래 놀으라고 있는 직업이야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베이글 제이님 어서오세욬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