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나를 부르는 빵집 미금역 '보드레 빵'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ideale입니다


테이스팀 제목 그대로~!
정말 나를 부르는 빵집! 이있습니다~ ㅋ
이전에도 빵 포스팅을한적이 있습니다~
그 만큼 제가 자주 들르는 곳이거든요~


*야구를 보며~ 축구를 기다리며~
*유자 커피와 깨찰빵


빵순이인 저는 사실 퇴근 때마다 너무 힘들어요~
빵 냄새는 나는데 매일 빵을 먹자니 굴러다니게 될거같고,,
해서 요즘은 빵집을 안처다보고 있습니다 ㅋㅋ
마른의 의지죠!!! ㅋㅋ

그러다 오늘 아침!
테이스팀 주제가 생각나서 빵집에 들렀어요~
아침에 가는건 오랜만인데 아침에도 사람이 많더라고요
넓지 않은 가게인데 사람들이 있다보니
사진을 한장밖에 못찍었네요~ (소심해서..ㅜㅜ)

보드레 빵집은 요즘 생겨나는 빵집들처럼
인테리어등이 세련되거나 공간이 넓거나 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빵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중요한건 맛이 정말 좋습니다.
먹어본 사람들은 다 알아요~
그러니 맨날 사람들로 북적이겟죠???

KakaoTalk_20180727_101846403.jpg

빵집 내부입니다~ 보이는게 다에요~ ㅋ
양옆에 다른 빵진열대가 있는 정도???입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으로 제가 선택한 빵은요....?
KakaoTalk_20180727_102116631.jpg

샌드위치^^
사과과들어가있어서 아삭아삭한 식감이 너무 좋고요
샌드위치에 들어있는 치즈, 마요네즈 계란은 뭐
두말 필요없죠???

오늘은 안먹던 아침을 먹었으니
점심은 안먹어도 될거같습니다^^;;;

오늘도 덥지만~ 모두모두 힘내세요^^


맛집정보

보드레빵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성남대로 165


[Tasteem]나를 부르는 빵집 미금역 '보드레 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삭 샌드위치 아침 대용으로 너무 좋겠습니다 :D

아침이라 샌드위치밖에 못먹은게 속상해요 ㅎ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de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샌드위치 맛있어보여요~
뭔가 화려한 샌드위치가 땡길때도 있지만..
이렇게 예전에 먹던 소박한 느낌의 샌드위치가 먹고싶어져요~~
가게내부도 옛스럽네요~^^

맞아요맞아요 정말 옛날 어렸을적먹던 그맛이에요!!! 그래서 더 맛있게 느끼는걸수도 있어요

빵집 앞을 지나가는게 참 힘들지요 ㅎㅎㅎ 저도 빵좋어해요 ㅋㅋㅋ사과샌드위치 처음보눈거 같아요 ㅋㅋ

이게 정말 맛있어요 이상하게 다른 화려한 샌드위치들보다 맛있어요 ㅋㅋ

빵집 맛있는 냄새는 이겨내기 힘들어요 ㅋㅋ
사과가 들어 있어서 아침에 먹기좋을거 같아요 ㅎ

보드레빵집이 땋!!! 한눈에 보이네요~맛있겠어용..부럽..ㅎㅎ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사과샌드위치라니 식감이 좋을듯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85.79
ETH 2543.81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