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해 근교 수향마을 우전 '대차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ideale 입니다


테이스팀에 새로운 주제가 올라왔네요~

꼭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는데
사진이 두장밖에 없네요 ㅠ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겠습니다.


상해 '우전'을 아시나용?
상해는 근교에 수향마을이 마니있죠~
그 중에 저는 우전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벌써 1년전 일이네요~ ;)

근교 수향마을들중에 거리가 좀 있는 편이라
한국분들한테는 마니 안알려졌던 곳인데
이제는 TV에도 나오고 해서 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죠~~


우전 서책에 위치하고 잇는 식당입니다~

대차반(大茶饭,Dai cha fan)
위치 : 중국 상해 우전 서책
435 Xi Zha Da Jie, 퉁샹 시 자싱 시 저장 성 중국

KakaoTalk_20180612_133621182.jpg

KakaoTalk_20180612_133621771.jpg


하.. 정말 사진이 너무 부실하네요 ㅠ
반성합니다 ;;;

다양한 메뉴를... 침나오는 사진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너무 속상하네요~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초록창 블로그에서 검색되는
대차반 관련 포스팅 링크 걸어둘게요~

대차반
블로그 포스팅1

블로그 포스팅2


아쉬운 마음에 우전 사진하나 올립니다
정말 여행지로 너무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좋은 곳에서 맛있은 음식을 먹는것만큼
행복한일이 또있을까요???^^

KakaoTalk_20180612_133622101.jpg


맛집정보

대차반(大茶饭,Dai cha fan)

score

435 Xi Zha Da Jie, Tongxiang Shi, Jiaxing Shi, Zhejiang Sheng, 중국


[Tasteem] 상해 근교 수향마을 우전 '대차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사진이 마니있었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용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deal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ㅠㅠㅠ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부실한 사진에도 군침돈다 해주시니 감사하네요~~ 혹시 상해로 여행갈일 생기시면~ 우전 여행 추천합니다^^

만두모양은 여기저 저기나 익숙하네요 ㅎ

그러게요~~~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435 Xi Zha Da Jie, Tongxiang Shi, Jiaxing Shi, Zhejiang Sheng, 중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752.07
ETH 2324.76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