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롯불에 구워주는 양대창

in #tasteem2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재난기본소득 받으셨나요?
저희는 경기도에서10 시흥시에서 10
이렇게 1인당20이 나오네요

사용해도 된다는 문자를 받고
어제 저녁 신나서 외식을했습니다

@junny님이 이곳으로 가야된다고 계속계속 우긴곳이예요
(먹고싶은거꼭먹어야하는스타일 )
배곧 화롯불입니다

어제 저녁 거리에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이곳도 대기 20분쯤하고 들어갔습니다

20200414_202403.jpg

메뉴판입니다
내장을먹고싶어서간거라
염통 대창 양을 하나씩주문했습니다

국물이먹고싶어서 한우대창전골을 주문했으나
어제시간 8시안되는시간이었는데
준비한 재료가 떨어졌다는
이날 일찍부터손님이 많았다고하네요
된장전골도안된다해서 굉장히서운했어요ㅜㅜ

20200414_202015.jpg

기본찬 이구요
원래 소고기무국도 나오는데
끓여놓은거 다 떨어져서
끓이고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20200414_202159.jpg

20200414_202719.jpg

20200414_203357.jpg

맛있게구워주십니다

20200414_203523.jpg

양이랑 대창을 한 입에 먹으면 맛있어요

20200414_204230.jpg

맛있어서 양과대창추가했습니다

20200414_204852.jpg

양밥도주문하구요

20200414_204418.jpg

먹다보니 소고기무국이 나왔네요
이쯤에 대창때문에 속이 니글니글 거렸는데
이무국이 살려줬네요

경기도에서 결제해준 외식
잘먹고 왔습니다!!


맛집정보

화롯불

score

대한민국 시흥시 정왕동


화롯불에 구워주는 양대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n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크~~ 소주한잔 하고 싶어지네요!! ㅎㅎ

소주한잔했죠ㅋㅋ역시딱소주가생각나는비쥬얼이죠?ㅎㅎ

아 입에서 녹을거같아요!!
역시 소주가 생각나네요

재난소득~ 정부와 지자체의 방향에 맞춰서 정말 지역 상권을 위해서 쓰셨네요~ ^^

우왕~~경기도는 역시 빠르군요. 서울은 감감무소식 ㅠㅠ 전골이 다 떨어져 아쉬웠겠어요.저도 빨리 받아서 양대창 먹으러 가고 싶어요.

고소하고 쫀득하니 맛나보입니다~

부럽네요 ㅠ,.ㅠ
재난 소득 ...ㅠ
그리고 입에서 정말 살살살살 녹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음식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06
JST 0.040
BTC 37594.29
ETH 2487.37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