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에 있는 회전초밥집 - 갓덴스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오랜만에 테이스팀으로 돌아온
@hyunkyuiii입니다!!
독일과의 월드컵 경기는 아마 두고두고 회자될만한 경기가 아닐까 싶네요.
방금끝난 일본은 지고도 16강을 올라간...플레이가 참...하...


오늘은 어제 독일전을 이기고 여자친구와 자축하러 간
종각역에 있는 회전초밥집 갓덴스시 입니다!

batch_1IMG_6831.jpg

자리도 넓고 바에 앉으면 바로바로 주문해서 받을 수 있다보니 전 바에 앉는게 좋더라구요!

batch_1IMG_6833.jpg

batch_1IMG_6836.jpg

퇴근후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조금있드라구요
메뉴판을 보면서 뭘먹을지 고민중....ㅋㅋㅋㅋ
장국으로 입가심하고 출발!!

batch_1IMG_6837.jpg

일단은 연어와 광어로 시작을했어요!
연어기름으로 목구멍에 기름칠을 해주고
광어로 마무리~~!!

batch_1IMG_6838.jpg

묵은지광어초밥 이거 생각보다 맛있드라구요!
소고기초밥도 담백고소~~

회전초밥은 스피드!!그래야 많이 먹을 수 있어요!

batch_1IMG_6840.jpg

주도로불닭마요인데요!
매콤한 마요소스가 엄청 맛있어요!!ㅠㅠㅠㅠ
이거 반함 ㅠㅠ

batch_1IMG_6841.jpg

연어를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 바치는
연어사시미~~

batch_1IMG_6842.jpg

초밥이 맛있는집은 계란초밥이 맛있다고하죠?
달달하고 촉촉한게 매력인 계란초밥ㅋㅋㅋ

batch_1IMG_6843.jpg

닭튀김도 맛있고

batch_1IMG_6849.jpg

청어불닭도 맛있고 ㅠㅠㅠㅠㅠ
왜케 맛있는게 많은건지 ㅠㅠ
갓덴스시 체인점이긴 한데 ㅠㅠ재료도 좋고 너무 좋아요 ㅠㅠ

batch_1IMG_6839.jpg

그렇게 둘이 먹은 양은 이랬다고 합니다...하하....ㅋㅋㅋ

batch_1IMG_6850.jpg


맛집정보

갓덴스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 종로12길 14


종각에 있는 회전초밥집 - 갓덴스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우와..두분이서 저만큼 드신거세요??! 가격이 만만치않으셨을텐데.. 잘보구갑니다~

8만원정도 나온거 같아요 ㅋㅋㅋㅋ

hyunkyuiii these tags are not proper you at least use 5 tags that's why you can't get more votes If you more learn about steemit Just Contact me on Discord : farhannaqvi7#1327 or see my profile description.

thank you :D

Dear Contact me on discord i will teach you

* * * 오늘은 어제 독일전을 이기고 여자친구와 자축하러 간 종각역에 있는 회전초밥집 갓덴스시 입니다! ! 자리도 넓고 바에 앉으면 바로바로 주문해서 받을 수 있다보니 전 바에 앉는게 좋더라구요! ! ! 퇴근후 저녁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조금있드라구요 메뉴판을 보면서 뭘먹을지 고민중

and nothing worse can happen to you the rest of the day !

성게알도 드셔야죠
아 초밥먹고 싶네요

성게알은 바다맛이 너무 강해요 ㅋㅋ저에게 ㅋㅋㅋ

갑자기 확 스시가 떙기네요 ㅎㅎ
종로까진 못가겠지만 스시집은 많으니까요!

갓덴스시도 주변에 많드라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kyuii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발도장 꾸욱~^^

회전초밥집 가봐야는데... 못가본 1인 입니다.ㅜㅜ
접시당 돈 내는지, 돈 내고 무제한으로 먹는건지 궁금하네요?^^

요긴 접시당 돈을 내요~
색깔별로!!
회전초밥집도 나름 퀄리티 좋고 맛잇드라구요!

아 알것 같아요 제가 갔던 곳은 회색이 제일 비쌌던 것 같아요^^

비싼건 한접시에 거의 만원이더라구요!ㅋㅋㅋ

저도 갓덴스시 좋아해요~~종류도 다양하고~좋아요^^

엄청 먹고오긴했는데
가성비 괜찮은거 같드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1.77
ETH 3157.0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