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교나주곰탕의 필살기 수육 한접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좋은주말저녁 @hyunkyuiii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
인사동에 있는 나주곰탕집인데요!
나주곰탕 말고 오늘은 나주곰탕집
필살기 수육을 소개할까 합니다.


수육

  • 소 3만원
  • 대 4만원

다소 비싸보일수 있는 가격이지만
수육한번 먹어보면 이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지 않아요!
아롱사태도 들어갔다고 하던데...
아롱사태 첨먹어보는 ...ㅋㅋ

batch_1IMG_6911.jpg

수육 대짜리 푸짐하게 나왔는데.
고기가 진짜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필살기...가 아닌 초필살기 정도?ㅋㅋ
소주가 빠지면 섭하죠 소주도 한잔크!

batch_1IMG_6912.jpg

수육만 먹으면 목이 메일수 있으니
국물도 주는데!
요기에 고기를 넣으면 나주곰탕 완성!!ㅋㅋ
이 집은 진짜 완전 나주곰탕도 곰탕이지만
수육은 꼭 드셔보셨으면 해요!!

batch_1IMG_6913.jpg


맛집정보

향교나주곰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인사동4길 5-26


향교나주곰탕의 필살기 수육 한접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으워.. 비쥬얼이 ㅠㅠ 너무 맛있겠어요 !! ㅎㅎ

정말 맛나겠어요~ 곰탕 한그릇 먹고 힘내고 싶네요 ~~

완전 든든해요!한그릇먹으면요!!

수육이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군요.
국물까지 같이...잘 어울립니다.ㅎㅎ

엄청 맛있어요 ㅠㅠ
반해버렸어요 ㅠ

우앙 수육이 지대로에요 ㅎㅎ
얼마전에 엄마가 수육 삶았다고 오라고 했는데...ㅎㅎ
안간게 후회되네요...ㅋㅋ

ㅋㅋㅋㅋㅋ수육을 놓치시다니 ㅠㅠ
저라면 바로 달려갑니다!

고기 정말 야들야들 맛있어 보여요...

야들야들하고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드라구요 ㅠ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unkyuii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