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쉬림프맛집 "꿍"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어제는 다욧을 하려고 했으나
배는 고프고..
집에서 요리할 힘은 안나고..

그래서 외식을 했어요

집 근처에 있는 쉬림프맛집 "꿍" 이에요~
예전에 인스타에서 한번 보고 가봐야지 했는데
오늘 드디어 가보았습니다!!!

저희는 쪽새 한판을 먹었어요
온통 새우만 먹으면 질릴 것 같아서, 쪽갈비가 나오는 메뉴로 시켰어요

5.jpg

쪽&새 한판 등장!
우선 비쥬얼이 화려해서 맘에 드네요
여긴 밥집이라기 보단 술집이네요 ^^;;
밥 집인줄 알고 들어온 1인..ㅋㅋㅋㅋ

3.jpg

칠리새우, 레몬크림새우, 새우튀김, 새우구이
주먹밥
빵&샐러드
수박3쪽, 감자튀김, 소스

대략 이렇게 나오네요
저는 요 하얀소스가 발라져있는 크림새우가 젤 맛있었어요!

칠리대신 크림새우가 더 나왔으면 좋았겠다는 생각도 했네요 ㅋㅋㅋ

1.jpg

4.jpg

새우는 많이 먹으면 질리긴 하는데
이렇게 나오니까 그나마 안질리다능?

쪽갈비도 나왔는데, 이건 남편을 위한 것 ㅋㅋ
저는 고기를 별루 안좋아해서요
부드럽게 잘 뜯기긴했지만, 양념맛이 너무 강해서 제 입맛에는 쏘쏘~

2.jpg

이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다 못먹구
남은 것은 테이크아웃해왔어요

친구들끼리 색다른 음식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은 식당 인것 같습니다^^


맛집정보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율량동


새우를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쉬림프맛집 "꿍"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hyore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와우... 종류별로 다 즐길 수 있네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새우는 진짜 구워도 맛있고 튀겨도 맛있고 뭐든 다 맛있어요 ㅠ_ㅠ

이건 다여트를 할 수 없는 메뉴와 비주얼인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