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비싸지만 맛있는 화동갈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추석을 마치고 집에 올라오니 아는 동생(이직하면서 옆동네로 이사옴)이 저녁을 먹자고 하네요 튕기니까 저희동네로 오겠다고 하여 메뉴까지 정하라고 시키니 화동갈비를 먹자고 카톡을 보내오네요

비싸서 안갔던 곳인데 아는 동생덕에 가게 되서 포스팅을 합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85 광교c1호반베르디움

숯돌인것 같은데 신기해서 ㅎㅎ 찍었습니다


저희는 돼지갈비를 시켰습니다

밑반찬인데...전체적으로 건강한 느낌의 밑반찬들이라 손이 안가네요

핡 빨리 익어라~

소주가 땡겼지만 열심히 참았네요 ㅎㅎ

무슨 된장에 밥을 시켰는데 약간 시래기국 맛 나는 국이라 제취향은 아니었네요 ㅎㅎ

맛은 있었지만 둘이서 8만원 정도 먹었으니 저렴한건 아닙니다

심지어 미친듯이 먹은 것도 아니구요

회식이 아니라면 스팀값이 똥값인데....오지 않을 것 같네요 ㅎㅎ


맛집정보

화동갈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센트럴 타운 로 85 광교 c1 호반 베르디움


[먹스팀] 비싸지만 맛있는 화동갈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진이 살짝 흔들린 것을 보니 참기 힘드셨나봐요.ㅎㅎ

눈치도 보이고...ㅋㅋ 빨리 먹고 싶고 ㅋㅋ 고기가 타면 안되는데 하기도 하고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hyokhyok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감사합니다~

군침도네요^^ 맛있는 거 먹으로 가고 싶네요~

ㅎㅎ 갈비하나뜯으시죠

갈비 좋아하는데 너무 땡기네요ㅎㅎ 수원에 가면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팔로우 할께요~^^

ㅎㅎ 감사합니다 여긴 수원이라기보단 광교라 ㅋㅋ 수원에서 오시려면 고생을 하실...ㅋㅋ

값은 비싸도 맛은 있으셨을것 같아요 갈비 땡깁니다ㅎㅎ

ㅎㅎ 맛은 있었네요 ㅎㅎ 내일 쉬시는데 오늘 저녁에 갈비를 뜯고 배부른채 푹 주무셔도 될거같은데요

고기값이 좀 비싼게 흠이네요.

갈비의 단점...이죠 ㅠㅠ

헉~ 비싸서 안가던 곳인데... 좋은 동생을 두셨네요!! 동생이랑 친하게 지내세요^^ ㅎㅎ
석쇠위에 잘 익은 갈비 한점... 소주한잔~ 하고싶네요^^

ㅎㅎ 저도 살좀 뺴고 술먹고 싶네요 ㅠㅠ

갈비는 너무 맛있죠

아...아침부터 보니 ㅋㅋ 배고프네요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880 which ranks you at #40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7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한우에 8만원이면 그리비싼것도 아닌듯하네요. 자세히보니 한우는 아니네요. 그럼 좀 쎈편인듯

소가아니라 돼지....ㅠ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