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연어 맛집 스시현 야탑점(연어는 다이어트 식품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즘 운동중이라 ....항상 고민은 무엇을 먹을까 입니다

프로 운동러 님들은 걍 먹고 운동을 더 해 라고 하지만...쪼랩이라 요새 메뉴에만 신경쓰고 있습니다

연어에 풍부하게 포함된 오메가-3 지방산은 근육 생성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뼈의 형성을 촉진한다. 또 좋은 지방이 많아 다른 식품에 비하면 포만감도 더 든다.

그래서 어제는 연어를 먹기로 다짐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회사분을 꼬셔서 연어 먹으러 가기에 성공 하였습니다

원래는 단대오거리점을 갔었는데 거리도 있고 야탑점이 체인인데 맛이 비슷하다는 말을 듣고 갔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웠고 에어컨이 빵빵하고 대기가 없어서 일단 좋았습니다(단대오거리점은 대기가 보통 있습니다)

저희는 연어 大 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같이 가신분이 계란말이 초밥을 시키시네요...

먼저 기본 탕이 나오는데...매콤한듯 한데 계속 먹으면 달아요....흠...

그리고 대망의 연어가 나옵니다

흠...체인인데....단대오거리점과 다르네요...흠...단대오거리점을 가는 이유가 있는 소스?라 좀 실망입니다

그리고 다양한 부위가 아닌 동일 부위만 주네요..

사장님께 물어봅니다 여기 거기랑 같은 체인이냐고...비슷하지만 다르다네요...마치 삼성이 있지만 삼성부동산이 있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시킨 계란말이 초밥이 나옵니다

딱 봐도 느낌이 오지만 계란말이가 차갑고요...흠...달아요

먹다가 조금 남기고 나왔습니다

맛이 없진 않지만 기존 갔던 곳과 같은 이름을 써서 상상하니 영 못겠더군요

사실 전 더 먹을 수 있지만...ㅋㅋ 같이 가신분 입이 너무 까다로우셔서....

그런말이 있죠...입맛까다로운사람이랑 친하면 맛집을 간다고...근데요...입맛까다로운사람이 안가본곳을 같이 가면...중간에 나올수있습니다

연어는 스시현 단대오거리점인걸로..


ps. 전 소주를 2잔 마셨네요...정말 잘 참았네요


맛집정보

스시현 야탑점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야탑로 103


[먹스팀] 연어 맛집 스시현 야탑점(연어는 다이어트 식품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1동 야탑로 1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연어 맛있겠네요! ㅎㅎ
연어 大자를 주문 하셨군요!아무리 다이어트 식품이라도 많이 먹으면 살쪄요! ㅋㅋ
소주 2잔...? 안마신만 못하겠어요....ㅠㅠ 그래도 술은 잘 참으셨네요^^

ㅋㅋㅋㅋㅋ 저혼자 다먹진 않았...겠죠 ㅋㅋㅋㅋ 오늘도 유산소 운동하러 가야죠 ㅠ

헙... 완전 맛나게따요. ㅠㅠ

ㅎㅎ 다른 지점이 더 맛있긴했지만 맛있었습니다

ㅎㅎ 성남 사시나요...?
반가운 동네들이 많이 나오네요...
단대오거리,야탑...

직장이 분당입니다 ㅎㅎ 집은 수원이고요 ㅎㅎ

다이어트 식품은 많이 먹어도 괜찮은가요?ㅋㅋ
그러거나 말거나 연어는 배부르게 먹어보고 싶네요. :D

ㅋㅋㅋㅋㅋ 뼈때리시면 반칙!!

한입만요...

아~하세요 근데 님은 어제 참치 드셨자나요

와~ 이런 압도적인 비쥬얼…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_ㅜ

역시 연어의 비쥬얼이란....
연어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ㅠ

오늘 저녁 불금을 연어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