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크리스마스에는~~혼밥을~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카레치킨까스라 일본식당에 올려야하나 고민을 했으나 치킨집에서 점심특선으로 먹은거라 이번주맛집에 올립니다

여기서 치킨을 먹지 않아 모르겠으나 나갈때 슥 본 메뉴판을보면 보통치킨과는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고 카레치킨까스맛으로 보아 맛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으나 전 이곳에 지인이 없기에 포기!!!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5709731855.jpg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7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5709736542.jpg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5709742036.jpg

가게는 대체로 넓습니다 반반 찍은거니 규모는 크다는걸 알수있으시겠죠

실제로 단체예약도 받으니 치킨집치고는 규모가 꽤되는곳 같습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5709862180.jpg

저는 점심 특선으로 카레치킨까스를 시켰고 주문즉시 조리 시스템이라 20분 덜걸렸던것 같습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5709867224.jpg

소스는 따로 주는데 고민을 하다가 찍먹을 택했습니다

튀김은 너무 딱딱하지도 말캉하지도 않은 적당히 딱좋은 정도 였고 속살도 치킨집이라 그런지 맛있더군요 소스는 제가 매운걸 좋아하여 매운맛을기대했으나 그렇진않았고 무난한 카레소스였습니다

치킨이 궁금했지만 가격대가 2만원이라...시켜먹지도 않을것 같다는 단점이있네요
지인이 오면 치맥을 도전해볼까 생각은 됩니다

이상 테이스팀 큐레이터지만 그냥 먹는게좋은 hyokhyok이었습니다


원래 계획은 j님과 교회갔다가 밥먹으려했는데 여자랑논다고 일어나지않은 j님이라 혼밥했네요 저희 결별함ㅋㅋ계속 j님과 엮지말아주세요ㅠ


맛집정보

홀썸치킨

score

대한민국 수원시 원천동 광교 영통구 이의동 푸르지오 월드


[먹스팀] 크리스마스에는~~혼밥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크리스마스 혼밥 돈까스의 맛이 궁금하군요~!
@promisteem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찍먹은 진리요 사랑입니다.ㅎㅎ
아 배고프네요..ㅠㅠ

저도 또먹고싶네요 아니뭐라도먹고싶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okhyo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사장님

분위기 너무 좋은 식당이네요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올세일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바래요 ㅎㅎ

역시 찍먹👍

고것은 진리

맛있어 보여요

네 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에는 혼밥을~~ 크리스마스에는 혼술을~
당신과 만나는 그날을 기억할께요~~

노래가사 처럼(?) 혼밥을...ㅋ
맛있어 보이네요

ㅋㅋㅋ 인생은 혼자사는거니깐요 ㅎㅎ '독거'님ㅋㅋ

플레이팅비쥬얼도 상당히 좋은데요~^^

신경써서하는거같긴하더라구요 분명치킨집인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수원시 원천동 광교 영통구 이의동 푸르지오 월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17.29
ETH 2601.03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