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횩횩 생일파뤼 ~ in 인티콘티넨탈호텔 with 여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여친 아버님덕에 인티콘티넨탈호텔 뷔페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론 맛과 분위기는 나쁘지 않으나..가격이 부담스럽다 라는 평을 하지만 어짜피 써야될 회원권 상품권이길래 기꺼히 감사하며 다녀왔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한채 이끌려갔는데요 6시부터 라길래...걍 가서 먼저 달라하면되지 라고 생각했는데...인티콘티넨탈호텔뷔폐(여기서 부터 입을 닫았습니다)였고 시작이 6시 부터라 ㅎㅎ 기분 좋게 기다렸네요

시즌?마다 종류가 정해져 있는 것 같은데 이날은 중국식이었습니다

거기다가 와인 맥주 무한리필 와우~

천국입니다

사실 그래서 술집으로 올려야하나 고민을 했네요

맥주용 안주들도 있네요

재즈공연까지

먹다보면 재즈 공연 까지 해주는데...음...지금 봤는데 이쁘셨군요....

앞쪽에 사람들이 막 왔다갔다 하고 해서 사진 찍기는 참 어려웠습니다

공연도 나쁘지 않았고요 ㅎㅎ

마무리는 디저트로~

@honeythegreat 님 대문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집정보

인터콘티넨탈호텔 뷔페

score

524 Bongeunsa-ro, 삼성1동 Gangnam-gu, Seoul, 대한민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맥주 무한리필이라니..ㅎㅎㅎ 식사도 맛나보이고 좋네요 ㅎ_ㅎ

와인도 무한이라 ㅎㅎ 좋았네요

와 대박 횩횩님 디게 좋은데 많이가시네영!?

ㅋㅋ가아끔 갑니다

형 글 보면 빨리 서울가서 살고싶어요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대학원을 때려치면 가능 ㅋㅋㅋ 어여 올라와

호텔뷔페는 대부분 맛 보장이지요
재즈공연까지라니,,

여친아버님께 선물이라도,,,,,

공짜가아니라...뭔가 해드리고 받은거라들었네요 ㅋㅋ 향후에 잘해드려야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hyokhyo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이 그득그득 묻어나는 횩횩님
맛집탐방 넘 좋구요! 그나저나 진심 횩횩님 다욧 하시는 분이셨음?

ㅋㅋㅋㅋㅋ 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ㅋㅋㅋ 먹스팀에 거짓말 쓰면 네이냔이랑 다를게없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냔 들을수록 정겨움

우와 재즈공연까지ㅎㅎ럭셔리한 식사셨네요~^^

재즈공연 굿굿이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침이 ㅎㅎ장난아닌데요 ㅜㅜ

ㅎㅎ 지금 보니 ....배고프네요 ㅋㅋ

@먹스팀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생일날 미역국도 못먹어서 마음이 애잔했는데
이렇게도 맛있는걸 드셨단말입니까!!!

ㅋㅋㅋ 저 생일 다음날 숯불닭갈비 먹으러 또갔는데...거기서 미역국을 기본안주로 줘서 ㅋㅋㅋ 먹었네요
그리고 제가 분위기를 강조하는건 맛이 매우 뛰어났단건 아니란...ㅠㅠ하지만 분위기가 다했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