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촌동 바&카페 다음에는 밤에 와바야지

in #tasteem2 month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더아래에서 맛나게 먹은 후에 갔던 헬카페스피리터스 입니다

낮엔 카페 밤엔 바를 하는데 분위기가 바 느낌이 나서 술이 땡기는 그런곳이었네요

IMG_20200323_140359_450.jpg

제가 시킨건 융드립커피인데 매우 큰 각얼음과 얼핏보면 술인가 싶은 비주얼이 특징이었습니다
얼음이 천천히 녹기에..쓰게 드셔야하는 커피이기도 하지요
비싸지만 만드는과정을 보니 비쌀만하다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ㅎㅎ

그리고 다른 한잔은

IMG_20200323_140407_926.jpg

헬라떼입니다 한입먹어봤는데 맛났다는 기억만있네요ㅎㅎ

다찌?자리에 앉아서 술잔들도 보고 바리스타분 커피내리는 걸 보며 담엔 술마시러와야지란 생각을 하며 일어서서 뒤돌았는데 만석이네요

술마시러올땐 일찍


맛집정보

헬카페 스피리터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촌1동 300-23


[먹스팀] 이촌동 바&카페 다음에는 밤에 와바야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헬카페 ~ ㅎㅎ hell ?? 인가요 ?

술인지 알았지만 커피.. 저도 맛보고 싶어요 엄청 진해보여요

그런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 헬인지는 잘... 근데 진짜 진하긴 해요

술병을 보며 마시시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용^^ 잘보고 갑니다~

입에 들어가는게 술인지 커피인지 헷갈리는 맛?ㅋㅋ

이거 정말 진해보이네요
대체 어떤 맛이길래?
가봐야겠어요

정말 진하긴 해요 이제 더워졌으니 더 빨리 녹을것같긴한데 그래도 오래걸릴것 같네요 얼음크기가 ㅎㄷㄷ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