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한남동 김호윤 쉐프가 하는 오스테리아 오르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김호윤 쉐프가 하는 한남동 오스테리아 오르조에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연남동에 있었는데 옮겼다고 하더라구요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47

골목에 있지만 지도를 보며 따라가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다가 보이는 미스틱 엔터는 덤이구요 연예인구경은 못했습니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있는데 이날 비가 와서 외관도 못찍고...내부도 찍지 못했습니다

가게 규모는 테이블 6~7개 정도이며 예약 필수입니다

7시 예약을 하려 했으나 만석이라 5시에 예약하며 7시에 나가야 된다는 말까지 들을 정도로 인기 장소입니다

쉐프 효과인지 가게 주 손님은 여자입니다

하몽과 파이도우스틱을 기본으로 줍니다 짭짜름하니 맛있습니다

무화과 셀러드 입니다 맛있습니다

생면으로 만든 화이트라구파스타인데...짭쪼름하니 맛있어요 트러플향도 좋고 JMT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이베리코항정살인데 돼지를 소처럼 먹는데 역시나 JMT 그리고 감자를 얇게 썰은뒤 올려쌓았는데 역시나 JMT 여긴 JMT 아닌게 없는듯

돼지를 소처럼 익혀서 뭐야 이랬는데 먹어보니...돼진데 왜 소맛이 나지 했습니다

와인사진은 없지만 와인도 먹었는데...대박인게...온도 맞춰서 갖다준다고..기다려달란 양해를 구하시더라구요 직접 와서 따라주시는건 기본이구요 서비스도 굿굿

디저트인데 쇼콜라퐁당과 아이스크림

쇼콜라를 깨면...초코가 자르르 아 이걸 찍었어야했는데 아쉽네요 ㅎㅎ

김호윤 쉐프는 보지 못했지만 정말 또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지 않습니다 다먹고 10만원가량(2인) 나왔으니...하지만 먹어보신다면 가격은 잊게되실 것 같습니다

삼성동에 RIPE라는 가게도 열었다던데 여긴 너무 비싸서...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오스테리아 오르조 갔다오니 여기도 가보고 싶네요


맛집정보

오스테리아 오르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한남대로20길 47


[먹스팀] 한남동 김호윤 쉐프가 하는 오스테리아 오르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국조전 출신 김호윤 셰프님 하시는곳! 연남동에 있는거 가봤는데 용산에도 있네요 와우

같은가게 아닌가요?ㅋㅋㅋ연남동에서 옮기셨다고 합니다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hyokhyok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엄청맛있는 곳인가봐요 ㅎ jmt 퍼레이드~!!

왜...스타쉐프가게가 인기 있는지 알았네요 ㅋㅋ

좋은정보 ㄱㅇㄷ

여친이랑 ㄱㄱ

고급져 보여요~~~ 좋은곳이겠죠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그런 분위기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아보였습니다
가게 규모나 ripe 관련 정보를 봐도 김호윤 쉐프가 그런걸 좋아하는 것 같더군요

오스테리아 오르조 식당이름도 참 복잡합니다.

디저트까지 너무 완벽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서리우 님이라면...저 디저트를 깨서 초코가 흐르는걸 움짤로 찍으셨겠다는 생각이 방금 드네요 ㅋㅋㅋ

엄청 고급지고 맛나보이네요!!
여자손님의 정보력이 ㅎㅎㅎ

ㅎㅎ 부인분과 가보셔요
근데 여자손님의 정보력?어딨죠 ㅋㅋㅋ 저 남잔데...ㅋㅋㅋ

디저트 보니까 맛있는 디저트 먹고 싶네요 ㅎㅎ

퇴근하시면서 맛있는거 사가세요 ㅋㅋㅋ

뭔가 쉽게 접할수 없는 음식들이로군요~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저도 몇개는 첨 먹어봤네요 ㅎㅎ 그래서...설명을 못하겠어요 ㅠㅠ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71.81
ETH 2568.70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