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태원 치즈어랏!! 믿고 가도 되는 가게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탈리안 가게는 참 많죠 그 중에서 라코타 치즈 셀러드와 파스타 맛집이면서 치즈를 황홀하게 먹을 수 있는 가게를 소개해보겠습니다.

그곳은 바로 치즈어랏이란 곳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나무로 24-1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225-67

메뉴를 봅시다

잘 안보이네요...폰 사진으론 잘보이는데..그래서 퍼왔어요

2인 셋트로 시켰습니다

체크한 메뉴가 시킨 메뉴입니다 그리고 와인

그냥 하우스 와인을 먹었는데 와인 가격대가 비싸지 않고 괜찮았어요

가게사진들을 찍거나 셀카들을 찍으시다보면 사진이 나올겁니다 여기도 방송노출이 많이 된곳이라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네요

라코타 치즈 샐러드도 나오구요

스파이시 크림 파스타가 나오고

대망의 스테이크가 나옵니다

와서 직접 치즈를 뿌려주는데요

치즈 범벅이 됩니다 ㅎㅎ

맛있게 먹고나면

요론 샤베트도 준답니다 ㅎㅎ

가게분위기도 조용하면서 좋고 기념일이나 소개팅으로 오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가보고 싶으시죠? 가세요

hyokhyok은 맛없으면 맛없다고 합니다 여긴 맛있습니다

또 가고 싶네...소개팅 안들어오나..


맛집정보

치즈어랏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회나무로 24-1


[먹스팀] 이태원 치즈어랏!! 믿고 가도 되는 가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스파이시 크림파스타 비쥬얼 무엇...! 진짜 맛있어 보입니다.
유명하다고 얘기만 몇번 들었었는데, 직접 가봐야겠어요. @promisteem 이 이 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울동네도 이런곳좀 생겼으면~~
너무너무맛있어보여용~

맞아여....저희동네에도 생겼으면...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믿고 가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hyokhyok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치즈어랏? 상호 재밌네요^^ 서울이라 가볼일은 없겠지만...
스테이크 맛나보이네요!

ㅋㅋㅋㅋ 아 점심시간이라 그런지..배고파지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왜 왕관이 하나일까요ㅠㅠ

아...실수요 ㅋㅋㅋ

헉.. 그 유명한 치즈어랏...💕

ㅋㅋㅋ 가보셔요
이거 서리우님이 가셔서 움짤로 치즈 흐르는거 찍으면 대박각

오 여자친구가 좋아할만곳이당 ㅋㅋㅋ캐

적군이다....사살해야하는데...총이없네여

거짓말 하지 마세요... 맛없는거 없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사주신 짜장면 별로던데요 ㅋㅋ

짬뽕먹지 않았나??? 횩정차....

네 그거 ㅋㅋㅋ 사진 안찍는거 봐놓곤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회나무로 24-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