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분위기 갑오브갑 술집이라면 여기지 않을까? BARN Loung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술집 콘테스트라니...딱 적합한 장소가 있어서 포스팅해봅니다

BARN Lounge 한남동에 있는 술집으로 미스틱 엔터 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6

그렇다고 이런 분들을 볼 수 있는 건 아니더라구요...
전 소속사 앞엔 막 팬들도 많고 가수들도 쉽게 보고 그런건줄 알았는데...아니었네요

들어가는 순간 아 여기는 술집이구나 술집이야 술집이확실해를 강력하게 보여주네요

이날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저희뿐이었고 비도 오고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도 좋았네요 (이런곳은 여친과 와야하는데...)

메뉴판입니다...첨엔 잡지인줄 알고 보는데...럼, 진, 보드카, 와인 등등 술 종류가 매우 많습니다. 하긴...가게에 널린게 수많은 술이니...아..여기 사장님 부럽네요

이날 포트와인에 대해 얘기 하다가 간거라 포트와인을 시켰습니다

포트(포르투)와인은 도수는 높으면서 달아요 ㅎㅎ 프로 알콜러에겐 취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함께한 안주는 메뉴판을 다시 찾아봤지만...인터넷에 있는걸로는 안보이네요 얇게 썬 과일과 치즈였는데 맛있네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술종류도 다양하지만 한가지 단점이라면 가격대가 비싸다는....

이렇게 먹고 10만원이 좀 넘었네요

한때 6~10스달 정도면 가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지금은 100스달은 벌어야 가능하네요 ㅠㅠ

비싸지만 분위기 내고 싶을 때 가면 좋을 것 같고 데이트 장소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맛집정보

BARN Lounge

score

2 층, 68-20 한남동 용산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먹스팀] 분위기 갑오브갑 술집이라면 여기지 않을까? BARN Lounge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와인이군요!! 전 소주파라... ㅎㅎ
1스달로 한잔 거하게 마실수 있는 날이 오길^^

전 걍 주파
그날은 오리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0길 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hyokhyo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싸장님

와인에 건강한 안주 딱 좋습니다ㅎ

건강은...ㅋㅋ 글쎄요 ㅋㅋ 건강한 안주겠죠 맛있으면 건강한거니까요

고품격 이네요 ㅎㅎ

저렇게 비쌀줄 알았으면 안갔...ㅋㅋㅋㅋ

오 여기 쫌 좋다 나도 포트와인!!!4줘

여긴 좋은거 맞는데 왜 님에게 제가 4줘 야죠?ㅋㅋ 니돈으로 4먹어

분위기는 끝내주는 군요!

ㅎㅎ 네 분위기는 좋더라구여 ㅎㅎ

헛...6-7스달인데 100스달...ㅠㅠ 너무 슬픈 얘길 듣고 말았네염 ...ㅠㅠ

호랑이 담배피던 시절이죠

슬프네요 ㅠㅠ 전설의 이야기...

와.. 스달 높을때는... 일을 그만둬 말어 했는데 ㅎㅎㅎㅎㅎㅎ
그런시절이 있었네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포투와인 처음알았는데! 저도 한번 찾아서
마셔바야겠어요! :)

맞아여...그때 사표 썼음 큰일날뻔 ㅋㅋㅋ
맛있어여 ㅋㅋ ㅋ저 여기서 먹고 마트 3주년 행사때 와인 슈퍼세일하길래 포트와인 쓸어왔어여 ㅋㅋ

정말 분위기 쥑이는데요.ㅎ
좋은 분위기로 흘러가다 마지막에 스달 얘기보니 가슴이 아파지는듯...^^;;

술 콘테스트에 술땡기게 마무리하기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1
JST 0.027
BTC 65422.12
ETH 3433.90
USDT 1.00
SBD 2.31